오뉴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소개
미리 크리스마스!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오뉴에서도 다양한 시즌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는 만들기, 음악 감상 등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올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좀 더 특별한 12월을 만들고 싶다면 꼭 한 번 경험하세요.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케이크죠. 오뉴에서는 스위트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크리스마스 딸기리스타르트 만들기’ 수업을 진행합니다. 딸기리스타르트에 들어가는 반죽 ‘파트 쉬크레’,와 크림 등을 직접 만들고, 상단에 과일과 크리스마스 장식을 꾸미면 완성! 직접 만든 딸기리스타르트를 포장 상자에 넣어 가져갈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시중에 파는 것보다 직접 만든 케이크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오는 23일(토) 14시에 진행되니 꼭 한번 신청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분들 많으시죠. 크리스마스이브, 당일에라도 성탄절 느낌을 살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로마 캔들 & 왁스타블렛을 만들어보세요. 오뉴에서 준비한 이 프로그램은 아로마오일 향을 더한 캔들과 크리스마스 소품을 직접 손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취향에 따라 모형을 달리 가져갈 수 있고, 예쁜 상자에 담아 선물로도 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오는 20일에 오뉴로 오세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백은 어떠세요? 직접 내 손으로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핸드니팅 자이언트바케트백 만들기’를 통해 이 세상 하나밖에 없는 12월의 가방을 만들어보세요. 뜨개 도구 없이 손을 사용하는 핸드니팅 기법으로 가방을 제작하면 되는데요. 크림, 민트, 브라운, 차콜 그레이 등 색을 선택 후, 전문가 선생님을 따라 만들면 끝! 크리스마스 핫 아이템으로 들고 다니면 당신은 패셔니스타로 등극하게 됩니다. 오는 14일 13:30분, 오뉴하우스에서 진행되니 꼭 기억하세요.
크리스마스에 클래식 어떠신가요? 오뉴의 시그니처 프로그램 ‘오뉴 음악살롱’의 12월 프로그램은 목관 5중주가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클래식 플레이리스트로 준비했습니다. 플루트, 클라리넷, 오보에, 바순, 호른 등 목관 5중주로 연주되는 이번 음악살롱은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 행진곡’, 모차르트의 ‘터키 락 맘보’, 아게이의 ‘다섯 개의 춤곡’과 더불어 영화 <스팅> <여인의 향기> OST 곡도 선보입니다.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경복궁 클래식에서 만나요!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맛보고 싶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