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뉴 Jan 08. 2024

이거 들으면, 작심삼일 안녕~~

오뉴 1월 프로그램 소개 

2024년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새해 목표 잘 이뤄가고 있나요? 뭐라고요? 이번에도 작.심.삼.일! 이 늪에 빠졌다고요? 안 됩니다. 이번만은 안 됩니다. 5060에게 가장 중요한 건 새로운 목표니까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마음속 작심삼일의 어두운 마음을 몰아내고 멋진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오뉴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망설이지 말고, 일단 신청하세요! 



| 스테이지 오뉴 – 미술관에 간 클래식 북콘서트 

ⓒ 믹스커피



새해 목표 가운데 가장 많이 꼽는 게 책 읽기입니다. 올해는 몇 권 이상 읽을거라고 목표를 세웠지만, 벌써 책장을 넘기지도 않은 책이 있을텐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오뉴에서 ‘테이지 오뉴 – 미술관에 간 클래식 북콘서트’를 마련했습니다. ‘스테이지 오뉴’는 매달 예술가를 초청해 다양한 문화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지는 시리즈 프로그램입니다. 그 첫 시간으로 ‘미술관에 간 클래식’의 저자 박소현 바이올리니스트가 출연, 책 이야기는 물론, 클래식 연주도 들을 수 있습니다. 책장 넘기기가 힘들다면 ‘스테이지 오뉴’로 쉽고 편안하게 눈과 귀로 독서를 시작해 보세요. 




| 디지털드로잉 입문반 



올해는 그림을 그려보려고 노력하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막상 시작하려니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고, 늦은 나이에 펜과 붓을 잡는 것도 낯설어 도중하차하는 경우가 허다하죠. 그 장벽을 없애고 나만의 그림을 그려보는 건 어떨까요? 바로 ‘디지털드로잉’으로 말이죠. 아이패드, 갤럭시탭만 있으면 누구나 나만의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 수정이 쉽고, 완성 후 굿즈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뉴에서 바로 시작해 보세요.




| <맘마미아> 뮤지컬 배우 되기

ⓒ 네이버 영화



올해는 좀 활동적인 걸 해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은 ‘뮤지컬 수업’입니다. 뮤지컬 <맘마미아> 아시죠. 이 수업은 ABBA의 명곡들로 채워진 이 뮤지컬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보며 직접 노래하고 간단한 율동까지 해보는 시간입니다. 뮤지컬 배우처럼, 자신이 직접 무대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죠. 부끄러우시다고요? 자신감을 가지세요. 올해는 나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자존감을 높이는 경험을 해보세요. 여러분을 위해 오뉴의 무대는 활짝 열려있습니다. 




| 트로트 & 올드팝 색소폰



올해는 악기 하나 꼭 배우고 싶은 분들, 색소폰 어떠신가요? 최근 시니어 사이에서 반려 악기가 인기인데요. 색소폰을 배우는 재미, 우울, 불안 해소를 통한 정신 건강, 더불어 인지능력, 집중력 향상까지 1석 3조! 평소 좋아하는 트로트나 올드팝을 색소폰으로 연주하며, 의미 있는 취미 여가를 누려보세요. 오뉴에서는 색소폰 연주 교육은 물론 별로 연습시간도 보장해 주고, 미션 곡 연주 마스터 후, 개인 연주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니 이것도 1석 3조. 오뉴에서 색소폰 배워보세요. 






▶ 5060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맛보고 싶다면 클릭! 


작가의 이전글 새해부터 챙겨보자! 넷플릭스 1월 종료 예정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