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3
명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프로덕트매니저 PM. 프로덕트오너, PO 여러가지로 불립니다. 화려한 방법론이 아닌, 평범한 기획자가 일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구독
모두싸인
간편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을 만들어가는 '모두싸인팀'의 이야기입니다.
구독
에스더esther
등대처럼 살고 싶어.스스로 방향이 되어주고 길 잃은 자에게 생명같은 불빛을 비춰 주는 등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갈 치유의 생존법을익히려면, 스스로 등대가 되어야 하겠기에.
구독
브랜드 만드는 남자
세상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구독
송펜
그때는 틀렸다고 생각했으나 지금은 '다름'의 문제들로 다가오는 것들이 많습니다. 섣부른 생각들로 글을 쓰고 고쳐나갑니다.
구독
도겸
Do more. Give more. Share more. - dkpot83@naver.com
구독
아리언니
영향력있는 서비스 기획자가 되고싶은 IT 회사원
구독
iamGH
"저 업종 변경합니다" 기자에서 스타트업 PR담당자로 전직한 뒤 고군분투 하는 중입니다. '나는 잘할 수 있다'며 자신만만 했는데, 제 앞엔 차곡차곡 고민만 쌓이고 있습니다.
구독
하메식당
하메식당 : WE ALL HAVE A STORY TO TELL. 행복의 순간을 만드는 사람들, 웨딩 스타트업 하우투메리 멤버 한 사람을 위해 열리는 식당입니다.
구독
임경호 ho
현재 기업의 사업운영을 총괄하며 커뮤니케이션과 브랜딩에 밀접하게 디렉팅하고 있습니다. 특히 빌드업에 매료되어 있으며 여러 사건을 목도하며 나름의 철학과 통찰을 녹여내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