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전업맘 첫시작
전업맘 17년차입니다. 내성적이면서도 외향적입니다. 사람들과 어울림을 좋아합니다. 반복되는 일상속에서도 내 가치를 찾고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마음 한잔
기적 같은 하루하루를 감사하며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유쾌한ㅆㅣ
유쾌한 글을 지으며 유쾌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심주용 JulieSim
퇴사 후 7개월 동안 나 홀로 세계여행을 감행한 뒤, 해외취업에 성공하여 실리콘밸리에서 UX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연애
장연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실리사
바실리사(김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요부마
마흔 전엔 세상을 모험하며 나를 탐구했고, 마흔 이후엔 그 여정에서 얻은 생각들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처럼 살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자몽
한때는 기획자. 미국으로 건너와 그림자처럼 살다 마흔이 넘어, 다시 꿈을 꾸는 중.
팔로우
금동마마
사춘기소녀를 키우고 있고 하루하루 고군분투중인 워킹맘입니다.<엄마에서 나로, 리부트>공저 작가이기도 합니다. 끄적거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로업
글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업시켜주고 싶어요! 목표와는 다르게 흘러가는 우리 인생. 그 속에서 웃음과 깨달음을 얻을만한 기록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엘샤랄라
글을 쓰며 제 자신에게 자유를 선물합니다.
팔로우
글집사 달까비
혼자있는 시간을 찾아 책 읽고 글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상에서 성장하는 삶을 위해 나아가고 있어요. 다만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독여주려 합니다.
팔로우
진영
감성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저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그저 순간의 '기쁨', 혹은 '슬픔'이 되었다가 사라지기보다는 오랫동안 '좋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에메르트리
두 아이와 성장하는 다정한 엄마, 에메르트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