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원정미
미국 캘리포니아 결혼가족치료사 (LMFT)이자 미술치료사 (AT-R)이자 작가입니다. 현재 캠핑카를 타고 미국여행중입니다.
팔로우
미소
<오늘도 매진되었습니다> 저자, 외향형 ADHD, 사업하는 철학가
팔로우
kasory
밝음과 깊음을 지닌 사람을 꿈꾸며, 사소하지만 결코 사소하지 않은 일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선율
철학, 문학을 복수전공하고 직업은 중구난방인 현대인. 팔방미인이거나 망캐. 인칭대명사 '그'를 모든 성별에 쓴다. 매일 밤 몸에 달라붙은 공포와 불안을 하나하나 떼고 잔다.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상은
글은 잘 못쓰지만 그래도 먹고 살려고 이 일을 계속합니다. 작은 대행사에서 묵직하게 일하고, 밖에서는 우렁차게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토리디자이너 한여름
당신의 스토리를 발굴해드립니다. 한여름포트폴리오 대표, 스토리 디자이너 한여름입니다.
팔로우
나바라기
일상 속에서 느끼고 성장한 것들을 나눕니다. 다양한 역할을 해나가면서 '나'라는 뿌리를 지키고자 노력합니다. 그 뿌리에서 다양한 열매를 맺어가는 과정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상담심리학자 이혜진
『나를 아프게 한 건 항상 나였다』 저자. 예리함과 따뜻함의 균형을 지키려 노력하는 상담심리사. 다문화상담교육연구자.
팔로우
Joy
영어강사 10년 차, 두 아이의 엄마이자 사모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한때는 피아노로 마음을 표현하던 사람으로, 지금은 말씀과 루틴으로 아이를 키우며, 나의 삶도 다시 세워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