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5
명
닫기
팔로잉
395
명
아키세라믹
일속산방 에서 사유하고 글을 씁니다 .
팔로우
Sonya
- ‘절망’으로 브랜딩하고, ‘희망’을 마케팅하는 아내 / - 유럽생활 20년(나홀로 그랜드투어), ‘여행’과 ‘자녀교육’에 진심인 엄마.
팔로우
이타북스
이타북스 출판사 공식 브런치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김로운
항상 새로운 꿈을 꿉니다
팔로우
해솔은정
삶은 나를 더 좋은 곳으로 데려가.그러니 믿고 따라가 보자. 파도치는 일상이 잔잔한 바다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고,나의 두려움은 내 안의 진짜 나를 만나게 해주니 그저 삶을 따라가
팔로우
윤소
몸이 아픈 뒤 사실은 마음이 아픈 거였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제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내면의 목소리에 따라 살려고 노력해요.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사랑할 수 있도록...
팔로우
라엘
라엘 |그림책테라피스트 | 마음약처방 | 어른들도 그림책을 보며 힐링 하는 공간
팔로우
윤희원
남편의 해외주재원 발령으로 스웨덴, 독일, 이탈리아를 거쳐 현재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지난 십년간의 유럽생활과 한국과 미국에서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푸른 루비
그림책과 놀이로 가슴 설레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꿈꾸고 사랑하는 일에 진심을 담습니다. 모든 찰나의 소중함을 글로 그려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쌴메이
책을 읽고 잊어버리는게 아쉬워 서평을 쓰고, 책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독서모임을 만들어 즐겁게 활동 중 입니다. 책으로 재미있게 놀고 싶어 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육남매맘스하루
'육남매맘스하루' 매일매일기념일로 선물같은 오늘을 잘 풀어갑니다.세상 모든 사람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 소통하기를 꿈꿉니다. 그림책과 아이를 좋아하는 어른입니다.
팔로우
박혜진
박혜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페티
'주짓수로 떠난 중남미 여행' 작가
팔로우
구름조각
에세이 쓰는 기자
팔로우
감성현
소설, 에세이, 노랫말을 쓰는 작가, 감성현입니다. 썼다 고쳤다 지웠다를 반복해서 연재는 불가능하다고 스스로 결론 내렸습니다.
팔로우
연두씨앗
느리지만 행복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육아.여행.일상을 기록하고 ,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누군가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자명
[자명(慈明): 사랑으로 밝게 비추다] 일러스트레이터·화가·시인 김예빈. 시詩를 쓸 때는 글자로 그려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