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으로 돌아온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마우스
게이밍 마우스로 한 시대를 풍미하던 마이크로소프트 인텔리마우스가 모던한 화이트 LED와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블루트랙 테크놀로지와 3200DPI 해상도 등 대표적인 기술로 무장한 채로 말이죠. 인텔리마우스는 이미 수많은 마니아들로부터 정평이 나있을 정도로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지금의 마이크로소프트를 하드웨어의 명가로 만들어 준 주인공이나 다름없기에 이번 클래식 인텔리마우스의 귀환은 더욱 뜻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인텔리 옵티컬 마우스 1.1과 인텔리마우스 익스플로러 3.0의 2가지 인텔리마우스를 선보인바 있습니다. 인텔리마우스는 볼마우스가 유행하던 시절에 혜성처럼 등장하며 수많은 유저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요. 특히나 편안함을 무기로 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뛰어난 트래킹 성능과 안정적인 스크롤 휠로 중무장하여 전장의 게이머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적당한 무게감까지 인텔리마우스가 더욱 유명세를 떨친 이유가 아닐까요?
그리고 이제는 인텔리마우스 3.0을 모티브로 400 DPI의 트래킹 성능을 훨씬 상회하는 최고 3200 DPI의 트래킹 성능과 유리나 대리석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블루트랙(BlueTrack) 테크놀로지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앞서 언급된 기능적인 업그레이드를 제쳐 두고라도 인텔리마우스의 그립감 높은 디자인은 마치 마우스와 하나가 된듯한 느낌마저 들게 만들어 줍니다. 성인 남성을 기준으로 손 크기에 딱 맞는 유선형 디자인은 손과 하나가 되는 밀착감을 만들어 줍니다.
100g의 무게는 너무 가볍지도 그렇다고 해서 무겁지도 않는 움직임이 가능하게 해주는데요. 보다 정확한 컨트롤을 위한 조건을 적재적소에 배치한 하드웨어의 명가다운 모습입니다.
클래식 인텔리마우스는 마우스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좌우 2개의 클릭 버튼 외에 사용자가 임의로 설정이 가능한 3개의 버튼을 함께 제공합니다. 클래식 인텔리마우스를 쥐었을 때 엄지 손가락이 닿는 가장 이상적인 위치의 버튼 2개와 중앙 휠 클릭을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의 Mouse and Keyboard Center 3.2(이하 MS 마우스 키보드 센터)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시기를 추천합니다. MS 마우스 키보드 센터를 설치하게 되면 HID 규격 마우스로 설정된 클래식 인텔리마우스가 Classic IntelliMouse로 제어판 내 장치 관리자로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스 속성에서도 MS 마우스 키보드 센터 바로가기가 활성화됩니다.
손바닥에 착 달라붙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다양한 사용자 기능 설정 버튼은 비즈니스 공간에도 최적화되었습니다. 유선형의 세련된 디자인과 100g의 무게는 편안한 사용감과 함께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현대인의 주적이라고 할 수 있는 손목증후군까지 역대급 그립감이 피로도를 줄여 줍니다.
또한 스크롤 휠과 사이드 버튼을 초기에 도입한 제품답게 사용자 지정 3-버튼이 가진 편리함은 업무 또는 웹서핑시에도 보다 편리하게 클래식 인텔리마우스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광학식 마우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블루트랙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강력한 광학 기술과 정밀도 높은 레이저 기술을 접목해 블루트랙 테크놀로지를 탄생시켰는데요. 유리나 대리석 혹은 표면이 고르지 못한 환경에서도 보다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게임과 업무 모두에서 말이죠.
이렇게 하드웨어의 명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시작을 알린 인텔리마우스의 귀환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밀착도 높은 그립감을 바탕으로 짙은 그레이 컬러와 화이트 LED의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탄생한 클래식 인텔리마우스로 잠시 추억에 젖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 구매하시면 게임계의 돌아온 전설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인더까지 1+1으로 득템할 수 있습니다.
기사문의 : 오픈모바일(wel_omc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