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프리 Apr 07. 2016

비의 연가


비가 오네요

유리창에 빗방울이 맺히네요


바람이 부네요

꽃잎들이 비를 타고 나부껴요


내게 머무는 시간들도

새봄빛처럼 올까요?


내게 가려진 시간들도

구름걷히듯 올까요?



당신이 말했었죠

작은 빗방울 하나에도

사랑이 담겨 있다고


그때가 생각나요

빗속을 함께 걸으며

함께 부른 이 노래가


오늘 모처럼 내리는 비처럼

나의 마음도 촉촉이 젖어요


추억은 비의 연상처럼

사랑은 물든 꽃잎처럼


설레는 향기로 왔다가

내곁에 머물다 가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시간이 지나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