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진이
직장인 n년차. 밝은 편이지만 염세적임. pharm.artist.rena@gmail.com
팔로우
하나
엄마이자 암환자입니다. 암진단 후 겪었던 혼란과 공포, 그리고 상처가 나아가는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글을 쓰며 나를 치유하고 누군가가 함께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앤디
이런엄마
팔로우
산부인과 추쌤
여성이 건강하면 모두가 행복해진다고 믿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신사역8번 출구.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표원장 추성일
팔로우
장하나
편안하되, 머무르지 않는 삶
팔로우
갱그리
<아무튼, 후드티>를 썼습니다
팔로우
이루미맘
엄마가 되어 아들과 함께 하는 순간들을 틈틈히 에세이툰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매일매일성장통
일상에서 느낀 것들, 일상에서 시도해 보는 것들을 철저히 주관적인 관점으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이진혁
나의 조각들이 당신에게도 있길 바라며.
팔로우
광화문덕
서강대 가상융합전문대학원(메타버스전문대학원) 비즈니스학 박사과정. 글쓰는 삶, 기획자, 지역경제활성화 대책연구, 데이터정책 분석 및 전략가, 작사가, KT위즈 팬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왕민아
피처 에디터. 서울 부산. 사람 술.
팔로우
김경현
감성으로 세상을 봅니다. 10년차 e스포츠 전문 기자, 하지만 지금은 안해요. 익숙한 모든 것을 리셋하고, 촉촉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