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유다슬
유다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진
수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봉근
유봉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근호
오근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울마루
여울마루는 경계에 서서 진실과 삶의 내밀한 모습을 바라보며, 인간의 정체성과 미지의 시간 속에서 존재의 의미를 묻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프라이밍스
스타트업과 사람 성장에 대한 인사이트 경험
팔로우
읽고쓰는스캇
하남에서 개인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의 일상과 아내와 보내는 일상을 소재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소소한 순간들을 남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주전사
주전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David Jinwook Im
David Jinwook 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랑해
사랑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구경꾼
....
팔로우
온기닮다
✨ 일상의 따뜻함을 글로 전하는 에세이스트 ‘존킴(온기닮다)’입니다. 일상 속 소소한 위로 속에서 희망을 찾아 전하며, N포세대의 현실에 공감하고 “포기하지 않아요, 일어섭니다”
팔로우
김용재
좋아하는 일을 좋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글을 쓰기 위해 다른 일을 하며 4권의 책을 냈다. 언제까지 글을 쓰며 살 수 있을지 늘 고민한다.
팔로우
문혜정 maya
심리학을 전공하고 매체기획자, 마케터 생활을 거쳐 플로리스트가 된, 이제는 소설가. 여전히 무엇인가 되는 중.
팔로우
김슬기
2024 국제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공존' 당선. 잘 늙어 멋진 할머니가 되는 것이 인생의 최종 목표. 에세이와 소설, 밥벌이가 되는 다양한 글을 쓴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구일영
싱그러운 햇살, 풋내 나는 여름, 불타는 가을, 눈 시린 겨울, 계절의 변화만큼 다채로운 삶을 그리는 역마살 작가입니다.
팔로우
건빵속별사탕
일기인듯 낙서인듯 일상을 녹여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