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
명
우너빈
소기업 계약직부터 외국계기업까지, 5개의 회사를 다녔던, 16년차 직장인 '이었던' 40대 남자. 그 때마다 마음에 꽂히는 글을 씁니다.
구독
heeso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딸내미. 지금은 잠시 쉬어가며 주변을 둘러보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구독
밍키아빠
서울의 사립대에서 경영학을 가르치고 연구합니다. 세부전공은 투자론과 국제금융입니다. 학교와 여러 실무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과 살면서 느끼는 단상을 글로 쓰고 나누고자 합니다.
구독
여르미
누군가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는 글이었으면 합니다
구독
주종문
인도어팜(Indoor Farm), 정밀환경제어농업으로 천연물 소재 생산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구독
Johnstory
계속해서 나아갑니다. 사람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록을 남기고 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누군가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린ㅡ
정신과 방문 대신 시작한, 스스로의 상담일지입니다. 함께 꺼내어 곱게 다듬어 마음속에 다시 넣어볼까요? 버리고픈 기억들을 소중한 보석으로 다듬어내는 마법같은 공간이고 싶습니다.
구독
예팔이
군대라는 공간 속에서 만난 다양한 사람들과의 인간관계 그리고 다양한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느낀점이나 취미생활 또는 나만의 이야기 만들어 여러 사람과 소통하고 싶은 군인입니다
구독
주무드
갇혀있는 나를 꺼내주려 글을 씁니다. 아프게 걸어온 나의 시간들이 결국에는 나를 가장 따뜻하게 안아줄 가정이자 집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구독
지혜인
여보씨와 강아지들과 캠핑카에서 살다가 시골 과수원으로 귀농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