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8
명
닫기
팔로잉
68
명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던컨
좀스러운 일상을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Fabre
관찰과 기록 그리고 다듬기
팔로우
원티드
일하는 사람들의 모든 가능성, 원티드
팔로우
Heami
통번역사, 채식주의자, 경미한 활자 중독증, 무엇보다, 당신의 온건한 비극에 공감하는 프로예민러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
This
웹소설을 쓰며 겪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이곳에 풀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알 덴테 도마도
일단 독일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임복
빠른 퇴근을 돕는 세컨드 브레인 연구소 대표. 강사. 10권의 책 저자. 문의 sblab@secondbrainlab.com 으로 주세요.
팔로우
기신
작가, 변호사. 기신의 브런치입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이야기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불에서나온사람
초보 애니메이션 감독. 남성임신 애니메이션 제작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연
어느 날은 그림이 미친듯이 그리고 싶고, 어느 날은 글이 홀린듯이 쓰고 싶다. 하지만 아직 미치지도, 홀리지도 못한 나는 세상에 붙들고 있는 것이 너무 많거나 게으름뱅이이거나...
팔로우
songamugae
송아무개의 드로잉북
팔로우
강민경
독립출판물 'empathy' '마음을 다하였다' '서른결의 언어' '언제 무너져 버릴지 몰라' '소란스러운 하루' '헤엄과 리듬' 작가이자 제작자, 콘텐츠 기획 작가
팔로우
Lia
잔인하고 사랑스러운
팔로우
lemonluna
동화적 감성의 일러스트를 그리고 아트토이를 만듭니다.
팔로우
Super Doodler
Super Doodl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