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mmm
나의 가장 낮고 어두운 마음에 대하여
팔로우
곰곰히
곰곰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sy
ys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eria
Cer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글
한영통번역사, 영어강사, 그림책 덕후, 두 딸의 엄마, 이제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40대 여자. 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크리스탈
크리스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sunny
sunny의 브런치입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
소박한
비움으로 얻는 깨끗하고 단출한 살림살이, 가벼운 산책, 간소한 한 끼 식사, 조용히 책 읽는 시간, 나를 채우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소박하고 간단하게. 일상 기록.
팔로우
Jenny
bellalu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봄
Brunc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아파커플
남들이 보면 배아파하는 커플의 이야기. ⚠경고⚠ 배아프기 싫으면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팔로우
성준
성준은 세상을 먼저 등진 동생의 이름입니다. 현세에 부를 일이 없어 필명으로 쓰고자 합니다.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별샘
그저 글쓰기를 사랑하고 17년째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인 작가 지망생입니다. 저의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치현
이치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hloe kim
Chloe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