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강언주
강언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The Velvet Alcove
문화, 예술, 럭셔리 산업이 만들어내는 구조와 서사를 탐구하는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오페라 박스석에서 무대를 바라보듯, 멀리서 관찰하고 가까이에서 해석합니다.
팔로우
selves
미국에 살고 있는 고전과 철학을 좋아하는 INTJ 여자. 나를 찾아가는 여정. 외국계 대기업과 창업을 거쳐 외적 성장만 보던 과거를 벗어나 진정한 나를 찾는 내적 성장 진행 중
팔로우
Hyun Lee
한국에서 철학을 전공했고, 현재 프랑스에서 정신분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주로 현대 사회에 대한 철학적 정신분석을 시도합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김수경
16년 차 브랜디드 시나리오(구성) 작가
팔로우
soom lumi
감정과 존재의 숨결을 기록하는 작가. 조용히, 그리고 진심으로 세상의 한 가운데를 살아내는 중입니다. 부드러운 감정의 언어로, 사람들 안의 여백과 심연을 함께 바라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물루
CD/ 독립 큐레이터. 두바이입니다. (단봉낙타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정물루라는 이름으로 씁니다)
팔로우
아우야요
아우야요의 브런치입니다. 숨쉬는 오늘을 그립니다. 밥먹고 일하고 씻고 사랑하며 즐기는 오늘의 감정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으네제인장
월/수/금 창작동화/에세이/북리뷰 연재 중.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심상
죽음을 맞이하고 알게 된 정말 소중한 삶에 자세에 대하여 [삶을 이해하는 N번째]시리즈를 집필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삶을 재해석하고 성찰하며 행복한 오늘을 살기바랍니다.
팔로우
own scene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바뀐 사람. 브랜드와 비주얼의 눈에서, 감정의 구조와 결을 따라 삶을 다시 디자인하는 작가입니다.‘공간·사람·감도’를 기록하고 번역합니다.
팔로우
레이다
기록하고 일상을 관찰하는 레이다입니다.
팔로우
윤지원
글쓰고 강의하고 코칭합니다. 철학, 예술, 신화 등으로 ‘삶과 연결하는 인문학’ 주제의 글을 쓰며, 삶과 닿아 있는 인문학 모임 ‘소소인문’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블리안
따뜻한 시선으로 시를 쓰고, 냉철한 마음으로 조직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해 공감을 이끌어 냅니다. 감성 에세이로 따뜻함과 차가움을 조율합니다. 브런치의 뷔페가 될 수 있도록 해볼게요
팔로우
한지안
육아휴직 중인 워킹맘입니다. 아이와 함께 배우며 다시 자라는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별빛너머앤
<단아한 성실>로 <지금,여기>에서 <나다움>을 살아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기억흡수
역사 콘텐츠 크리에이터 / 유튜브 1인칭 주인공 시점 꿀잼 역사 이야기 - 히스커버리 역사채널 운영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