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Oct 06. 2023

우리 부산에서 ‘에티오피커피클럽’ 만나요!


오는 2023 11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영도에서 4 글로벌 영도 커피 페스티벌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부산에 내려가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혼자 아니고 에티오피아 친구들  명과 함께 에티오피아 커피를 홍보할 예정입니다.


지난 2019년 제1회 영도 커피 페스티벌 때처럼 주한 에티오피아 대사님도 참석하시냐고요? 이번에도 에티오피아 대사님 부산으로 초청할까요? 누가요? 제가요!


부산 아미르 공원(국립해양박물관 일원) 내에 ‘Ethiopian Coffee Club 에티오피아커피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니 많이 놀러 오세요. 11월 5일 일요일에는 같이 부산에 내려가는 에티오피아 친구들과 에티오피아 커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에티오피아 친구들이 가지고 온 커피 샘플로 퍼블릭 커핑(public cupping)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예전에, 그러니까 지금보다 좀 젊을 때 강원도 화천에서 매년 1월에 개최되는 산천어 축제 홍보팀 팀장으로 활동했던 거 여러분한테 이야기 했었던가요? 방문객이 100만명이 넘는 인기 겨울 축제죠. 올해 제가 부산에서 에티오피아 커피를 아주 많이 소개하려고 합니다.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구상 중이며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부산 #부산영도 #커피축제 #글로벌영도커피페스티벌 #Busan #EthiopianCoffeeClub #에티오피아커피클럽 #윤오순

작가의 이전글 광주에 갈 때 내 마음은 언제나 빛 고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