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오순 Feb 06. 2024

경기 G BUS TV에서 ‘세테기_에티오피아’ 방송

우리가 알던 에티오피아는 잊어도 좋다!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이 공개되고 주변에서 방송 피드백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특히, 나레이션 칭찬을 많이 해주시는데 작업에 참여한 모든 분들 덕분입니다. 프로그램 최고참인 박현주 작가님이 제가 나레이션하기 좋게 원고를 아주 잘 만들어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서울을 오가는 경기 버스에서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를 봤다고 연락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G BUS에서 프로그램 전체는 아니고 제 1부 중에서 ‘에티오피아 그레이트 런’ 장면이 송출이 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세계테마기행 에티오피아 편이 G BUS TV 베스트 영상 1위네요.  제가 뭘 하면 다 이런 식입니다. #자랑맞음


EBS 세계테마기행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편은  4부작 전체가 현재 유튜브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참고: https://m.blog.naver.com/ohsoon_yun/223341607633


*첫번째 사진은 경기버스 7000번 TV에서 세계테마기행 방송 장면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 #에티오피아커피클럽 #벨레투커피 #세계테마기행 #세테기 #나는전설이다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여행 #윤오순 #미디어길 #박은영PD #김용수감독 #박현주작가 #인문지리학자 #커피박사 #경기버스

작가의 이전글 EBS <나는 전설이다, 에티오피아> 유튜브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