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소소 Apr 21. 2016

언제까지나 너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다

지니 캘리 에세이 :: 할 말은 많은데 나오는 건 한숨뿐


너를 좋아한다.


그 마음을 너에게 쏟아주며

아낌없이, 후회 없이 잘해주고 싶다.


하지만 너를 향한 나의 애정이

너에게 나를 함부로 대해도 된다는

권리를 주는 것은 아니다.



내가 너에게 잘해주는 것은

너에게 좋은 사람이고 싶어서이지

만만한 사람이고 싶어서가 아니다.


그러니

내가 너를 좋아하는 만큼

내가 너의 사소한 행동에도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음을 알아주고

나를 소중히 대해주길 바란다.


그러면 나도 

조금의 고민도 없이


언제나 너에게

좋은 사람으로 남을 수 있을 테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아직은,엄마의 딸로서 누릴 시간이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