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필사 놀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소영 Oct 07. 2019

살아 있는 날은 by 이해인

[1007] 살아 있는 날은 - 이해인

마른 향내 나는

갈색 연필을 깎아

글을 쓰겠습니다.

사각사각 소리나는

연하고 부드러운 연필 글씨를

몇 번이고 지우며

다시 쓰는 나의 하루

예리한 칼끝으로 몸을 깎이어도

단정하고 꼿꼿한 한 자루의 연필처럼

정직하게 살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의 살아 있는 연필

어둠 속에도 빛나는 말로

당신이 원하시는 글을 쓰겠습니다.

정결한 몸짓으로 일어나는 향내처럼

당신을 위하여

소멸하겠습니다.

#1일1시 #프로젝트100 #살아있는날은 #이해인

매거진의 이전글 별똥별 by 강은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