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7
명
닫기
팔로워
167
명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줄리아
N년차 직장인에서 쌍둥이 엄마로. 자라지 못하고 숨죽여 있던 마음이 아이를 키우며 싹을 틔웁니다. 아이들이 자라고 엄마의 마음이 자라는 이야기. 줄리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물섬
보물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화더하기
수화더하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현숙
박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드씨클
예쁘지 않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코스모스
코스모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유자적제경
저는 경제적 자유를 꿈꾸지만 아직 자유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자처럼 신 인생이 자유로 바뀌는 그날까지, 매일 힘내보려구요. - 좋아요, 구독을 남발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후니
후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정한 지쌤
내 아이들과 영어 동화책을 읽고 싶어, 잘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집에서 영어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는 다정한 지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실버라이닝
2012년 여동생과 동생의 가족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금 곁에 있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모든 분들이 다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김광석
김광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음치어리더
아이들의 말을 단서 삼아 어른의 마음까지 함께 들여다보는 심리·관계 에세이를 씁니다. 거창한 위로가 아니라,'마음이 멈추지 않게 하는 작고 단단한 한 걸음'입니다.
팔로우
이경회
이경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주만주
자폐성 발달 장애인 아들과 함께 일상을 걸으며 그의 덕분인지 독서만권(讀書萬卷) 행만리로(行萬里路) 때문인지 아님 그냥 노화 과정인지... 자유인이 될 수 있음을 깨닫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