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5
명
닫기
팔로워
135
명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김영혁
김영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minz
la vita e bella. 별 걱정없이 평온한 삶을 살고싶은 그런 사람.
팔로우
거지 소르보나
거지 소르보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앙투안
Bonjour. 프랑스 살이 1N 년 차 앙투안입니다. 프랑스에서의 일상과 여행,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마늘쫑
책 만드는 농부로 살고 싶은 레즈비언. 반농반작을 꿈꾼다. 장애인활동보조인으로 일하면서 작은 출판사를 운영한다. 13살 당뇨묘와 함께 살고 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송목
한 가지 선택만으로 살기엔 인생이 너무 짧은 거 같아요.
팔로우
김윤희
김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신
매주 하루, 가끔은 나와 또 가끔은 우리의 다정한 하루와 고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무
윤현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데봉
데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