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윤여름
큐레이터를 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이승현
숨 쉬는 것만으로도 힘들었던 삶에서 숨 쉬는 것만으로도 숨 쉬어지는 삶,
팔로우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팔로우
덕질시스터즈
강졔와 Sue 두 명의 Z세대 에디터가 콘텐츠를 덕질하고 기록하는 <덕질시스터즈>입니다. 삶을 고민하는 방식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츤데레
글과 글씨로 차가운 반성과 따스한 위로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Mel
실없는 소리와 진지한 고뇌를 적절히 버무리며 살고 싶습니다. 따뜻한 글을 쓰고 싶어 열대기후에 머물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적당한 온도를 찾게 되면 참 좋겠습니다. 일요일에 봬요.
팔로우
maudie
[ 지나가는 문장 ] 을 출간했습니다. 개인적인 시선과 생각을 담았습니다. 담담한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엄댕
엄댕과 임댕 사이. 신혼부부의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수무
편안하게 하루를 달래봅니다 일상의 생각과 감정을 나눠요 *느린한끼 완결*
팔로우
puding
지금의 감정에 소중해지자. 다시는 못만날 수 있는 인연을 떠나 보내고. 소소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랑보관함 / 카카오톡 상담창구 @나미야잡화점 주인
팔로우
아빠나무
정신건강의학과 의사가 알려주는 마음 이야기
팔로우
미꿍
인생, 여행, 행복에 관심이 많은 20대 직장인입니다!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많은 고민들을 함께 나누며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HIISU
20 여 년 간 디자이너로 살았고, 또 몇 년은 마케터로 치열하게 살았습니다. 뼈 속까지 문과인 딸과 딸과 똑 닮은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생강
쓰고 그립니다.『괄호의 말들』을 썼습니다.
팔로우
댕경
수학을 좋아했고 글씨 쓰는 걸 좋아하고 음악 하는 걸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소리여행
자연에 대한 동경, 사람에 대한 연민의 마음을 담아 색으로 담아냅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꼭이요.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지미작가
동화작가이며 지우개를 파서 이야기를 짓는 지우개 작가로 활동합니다. <아빠 보내기>, <이찬실 아줌마의 가구 찾기> 들을 썼습니다. 갱년기의 일상을 지우개로 찍고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simple
심플의 브런치입니다. 소소하고 작은 일상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