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Pre-Launch Checklist
이제 당신은 하드웨어 프로젝트 출시를 위한 우리의 가이드를 읽을 기회를 가졌을 때, 몇 가지 당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사항들을 기억하는 빠른 방법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연구 Research
성공하고 실패했던 이전의 캠페인에 대해 읽어라. 더 좋은 방법으로는, 가능하다면, 그들을 직접 만나고 함께 커피를 마셔라.
후원자가 되어라 Be a Backer
그들과 그들의 업데이트를 따라가고 어떤 게 잘 작동하고 어떤 것이 아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소액이라도 몇몇 프로젝트를 후원하라.
랜딩 페이지 Landing Page
도메인을 얻고, 랜딩 페이지를 올리고, 이메일 주소를 모으기 시작하라.
홍보 문구 Pitch
들을 가치가 있는 이유에 대한 한 페이지의 글을 적어라.
연락 목록 Contact List
출시 시 이메일을 보낼 친구와 가족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인디고고는 당신 목표의 25%는 당신 내부 사람들로부터 와야 한다고 제안했으니, 후원을 해줄 이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도록 하라.
영상 Video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고 이전에 모든 것이 조심스럽게 짜여 있도록 하라.
페이지 테스트 Page Test
준비를 하고 다른 이들이 킥스타터/인디고고 페이지를 리뷰하도록 하라. FAQ를 꼭 포함시켜라.
미디어 미팅 Media Meetup
출시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전화를 걸거나 커피를 함께 마시기 위해 당신이 알거나 당신사는 도시 내에 있는 몇몇 미디어 연락처에 이메일을 보내라.
미디어 목록 Media List
이메일 주소와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완성된 블로거, 기자, 그리고 영향력 있는 인사들의 자신만의 미디어 목록을 만들어라.
이메일 템플릿 Email Templates
당신이 하는 일을 아는 친구들, 모르는 이들, 당신의 목록에 없는 사람들, 그리고 언론에 대한 템플릿을 만들어라.
웹사이트 Website
캠페인 동안에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만들고 캠페인이 끝나는 즉시 선주문으로 전환하도록 준비하라.
선주문 Pre-Orders
캠페인을 출시하기 전에 선주문을 하기 위한 전략을 알아내도록 하라.
동료의 리뷰 Peer Review
세상에 드러내기 전에 캠페인 페이지를 동료에게 리뷰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