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페이서 Jan 26. 2021

6-8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전문가의 리뷰 얻기

Getting Your Page Reviewed by Experts

캠페인 페이지와 출시 전략을 짜는 것은 이론적으로는 쉽게 들릴 수 있으나, 제대로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페이지를 내놓기 전에 크라우드펀딩 전문가에게 피드백을 받을 것을 제안한다. 하드웨어 크라우드펀딩은 특별하니, 자존심은 잠시 내려 두고 피드백을 받아라.


당신이 프로젝트 페이지를 디자인할 때, (캠페인이 시작하기 전에) 피드백을 보내고 받기 쉽도록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게서 "리뷰 링크"를 받는다. 여기에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는 것을 돕는 몇몇 자원들이 있다. 


이안 맥켄지(Ian MacKenzie)

워크샵, 온라인 자료, 그리고 캠페인을 위한 1대1 컨설팅을 제공하는 크라우드펀딩 교육 툴이자 전략 컨설턴트.


클레이 허버트(Clay Hebert)

클레이는 킥스타터 해크(Kickstarter Hacks)이라는 멋진 코스를 가지고 있으며 50개 이상의 성공적인 프로젝트들과 일해왔다. 만약 당신이 그의 코스에 가입한다면, 그는 당신의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계획을 짜는 것을 돕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더 블루프린트(The Blueprint)

당연히, 우리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를 리뷰하고 캠페인을 하는 것을 기꺼이 도울 것이다. launch@hardwarehackathon.com로 아무 때나 이메일을 보내라. 


팁 

당신의 웹사이트나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을 도울 더 많은 사람을 찾고 싶다면, 여기에 크라우드크룩스닷컴을(CrowdCrux.com) 통해 온라인 크라우드펀딩 커뮤니티에 있는 인사들은 누구인가를 나열한 멋진 자료들이 있다. 

예시: 클레이 허버트가 4만 달러 목표에서 28만 7342달러를 모으도록 한 통찰을 제공한 킥스타터 캠페인 이카루스 이야기를 확인해 보라. 

작가의 이전글 6-7 웹사이트 만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