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Your Website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던 것처럼, 당신이 진지한 회사라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해 좋은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꽤 중요하다. 하드웨어 사업가로서, 우리는 당신이 좋은 외형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출시하기 전에 제 위치에 배치하는 것을 고려하도록 권유하는 몇 가지 사항들이 아직 존재한다:
이메일 주소 모으기
당신의 캠페인은 웹사이트로의 엄청난 양의 미디어와 트래픽을 생성할 것이다. 광고를 자본화하고 잠재적인 고객들과 후원자들로부터 이메일 주소를 모으도록 하라.
언론 이미지 섹션을 가져라
큰 언론 보도가 제품을 잘못되게 혹은 상투적인 사진으로 묘사하는 것 만큼 끔찍한 것은 없다. 서로 다른 상황에서 제품의 고화질 사진을 찍고, 언론이 가장 좋은 상태의 제품을 드러내기 쉽도록 하라.
트래픽을 이끌어라
캠페인 기간에, 웹사이트가 킥스타터/인디고고 페이지에서 즉시 리다이렉트 되도록 하거나 (킥스타터/인디고고로 다시 돌아가도록 링크되어 있는) 제품 이미지가 홈페이지의 앞 그리고 중앙에 실려 있도록 하라.
미디어 로고를 추가하라
웹사이트에 제품에 대한 모든 미디어 보도를 추가하라. 비록 당신이 캠페인이나 제품에 대한 리뷰가 없더라도, 모든 언론 보도는 웹사이트에서 보이도록 보증되어야 한다. 비록 그들이 캠페인을 알리는 내용뿐 이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그들 언론사에서 '기사화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잠재적인 후원자들에게, 당신이 알고 있는 언론사 로고를 보여 주는 것은 신뢰성을 가져다 준다.
팁
196만 884달러를 모금 받을 뿐만 아니라, 카나리의 팁은 영상, 기술 스펙, 고화질 사진들, 앱 스크린, 그리고 로고로 아름다운 언론 페이지를 완성시켰다. 우리는 그들의 프레스 키트를 다운로드 받아 당신 자신의 것을 만드는데 템플렛으로 쓰기 위해 여기 그들의 언론 페이지에 방문할 것을 권한다.
예시: 당신은 워드프레스, 스퀘어스페이스, 그리고 윅스와 같은 사이트 만들기 툴에서 대단한 홈페이지 선택지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