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0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00
명
둥리지
왼손으로는 둘째 아이의 동그란 머리를 쓰다듬고, 오른손으로는 첫째 아이의 배를 도닥입니다. 아이들이 잠든 밤이면 두 아이와 함께한 시간을 기록합니다. 다정하게, 경쾌하게.
구독
보라지니
그윽한 보라빛 시선으로 우리 교실과 우리 삶을 바라봅니다.
구독
트윈플레임
매일 매일 즐거운 일을 찾아다닙니다. 우리 모두의 매일이 즐거우면 좋겠습니다.
구독
들레샘
강원도 AI 강사 및 초중등 방과후 컴퓨터 강사로 활동하며 에듀테크시대 시골에서 엄마표 디지털 교육으로 엄마도 아이도 성장해나갑니다.
구독
이은경
초등교사출신작가에요_글과 영상으로 위로와 정보를 나누고 있습니다. 유튜브[이은경TV]운영하고있구요.
구독
김지렁이
슬초브런치3기. 하찮지만 이로운글을 쓰고 싶습니다. 자폐아들과 비장애여동생을 키우며 경험하고 느낀것들에 대한 기록. 미술을 통해 일상이 예술이되길 꿈꾸는 장애육아의 기록.
구독
봄열매
여전히 하고 싶은 것이 많아 아직은 청춘이라 생각되는 지금을 멋지게 살아내며, 일상의 작은 순간이라도 의미를 담아 소소한 기록으로 남기고 싶습니다.
구독
요즘 언니
슬초 브런치 3기_이야기에 살을 붙여 맛깔나게 수다 좀 떨 줄 압니다. 한낱 '수다'가 '삶의 기록'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일상의 작은 순간에 숨결을 불어넣고 싶습니다.
구독
미미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작은 일탈을 꿈꾸는 주부입니다. 글을 쓰면서 현실을 벗어난 순간이 행복해요, 행복을 위해 글을 씁니다. 독자분들의 행복도 함께 상승곡선을 그렸으면 좋겠어요.
구독
달꽃
사춘기 아이 둘과 지지고 볶으며 살아내는 중입니다. 어쨌든 사랑이라는 연결고리를 이어가며 나도 함께 키워내고 있습니다. 성장이라는 단단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