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5
명
케이트
과테말라에 직장인이 아닌 쌍둥이 엄마가 아닌 나를 찾고 있어요.
구독
둥리지
왼손으로는 둘째 아이의 동그란 머리를 쓰다듬고, 오른손으로는 첫째 아이의 배를 도닥입니다. 아이들이 잠든 밤이면 두 아이와 함께한 시간을 기록합니다. 다정하게, 경쾌하게.
구독
Wishbluee
차분한 파랑속에 숨겨진 뜨거운 불꽃. 천천히 뜨겁게 타오르는 파란 불꽃같은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구독
병 밖을 나온 루기
매일 이불을 정리하는 작은 성취감으로부터 시작하여 계속 자라는 어른을 꿈 꿉니다. 소소하고 재미있는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픈 중)입니다.(루기=벼룩이)
구독
날갯짓
마음의 날갯짓을 기록하기 위해 이곳에 내려앉은 삼형제 워킹맘입니다.
구독
심지금
'지금'이 가장 소중한 사람. 나를 찾아, 꿈을 찾아 성장하는 질풍노도 30대 엄마의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쓰고 있어요.
구독
닥터곰토
소아청소년과 의사가 된지 15년이 된 의사이자 아이를 낳고 좌충우돌 육아전선에 뛰어든지 10년째인 엄마입니다. 글을 통해 따뜻한 마음 한 잔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달과 앤
부유하는 민들레 홀씨 같던 철 없는 여자가 따순 남자를 만나 민들레로 피어나는 중입니다. 최고의 선물or스승인 아들을 키우며 느낀 꽃말 '행복'과 '감사'에 위로를 담고 싶습니다.
구독
김영주
고등학교에서 수학과 교육학을 담당하는 교사이자 두 초등자녀의 엄마입니다. 다중지능과 MBTI 를 활용한 육아와 교육 이야기를 풀어가겠습니다.
구독
생각의씨앗
잘 쓰거나 잘 그리지는 못하지만 쓰고 그리면서 행복합니다 :) 아이의 친구들과 생각의 씨앗이라는 독서모임을 진행하고 있어요. 엄마표 독서모임에 대해 기록하는 중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