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앵콜요청금지 Feb 22. 2016

이것은 디저트가 아닙니다

현대백화점 마스터키친

마스터키친의 하얀색 크림우동이 유명하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다. 비주얼은 딱, 생크림이 올라간 큰 컵케이크 같은데 크림 속을 휘져어보면 노란 카레 소스의 우동이 나타남. 하얀 크림은 감자 크림이라는데, 카레의 맵고 자극적인 맛을 중화시켜준다. 식감과 맛은 무난하고 나쁘진 않은데 굳이 다시 먹고 싶은 느낌은 안 들었다. 신기한 비주얼의 요리를 먹어본 궁금증을 해소한 걸로 충분.


감자에스푸마 카레우동

오히려 같이 주문한 함박 스테이크가 예상 외로 맛있었다. 갈아진 고기랑 데미그라스 소스를 별로 안 좋아해서, 평소에 함박스테이크는 굳이 찾아먹지는 않는 편이다. 여기 메뉴가 우동이랑 함박스테이크 밖에 없어서 주문했는데 의외로 함박스테이크에 만족+_+ 내가 좋아하는 숙주가 가득하고, 역시 내가 사랑하는 마늘칩이 함박스테이크 위에 듬뿍, 그리고 밍밍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아니고 상큼달콤하면서 매콤한 게 특히 맘에 들었다. 감자우동은 다시 안 먹을 꺼 같은데, 이 함박스테이크는 다시 먹으러 올 것 같다.


클래식 함박 스테키

- 감자에스푸마 카레우동 11900원, 클래식 함박 스테키 13900원 @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마스터키친


그리고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이번주 수요일까지 10층 이벤트홀에서 월리 찾기 놀이를 할 수 있고 소소한 굿즈들을 파는, 월리 전시회 중이다. 가볍게 추억팔이를 하며 대형 그림에서 월리 찾기 놀이를 해볼 수 있다. 옛날 생각나서 즐거웠음~





매거진의 이전글 향이 좋은 시래기와 곤드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