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앵콜요청금지 Jun 23. 2016

청년다방

유스페이스

유스페이스 1동 2층(디초콜릿 커피가 있는 층) 안쪽 구석에 새로 생긴 떡볶이집. 떡볶이집이 생겼다고 해서 뒤지다가 이 쪽 위치엔 처음 와봤다. 여기도 음식점들이 있었군! 옆에 조선허불백이라고 불고기백반집도 있던데 여기도 언제 한번 와봐야지.


떡볶이 메뉴는 통오징어튀김이 들어있는 오짱떡볶이와 차돌떡볶이가 있다. 오짱떡볶이는 살짝 매콤해서 맛있었는데 (매운 거 못 먹는 사람은 힘들게 느껴질 정도의 매콤함) 차돌떡볶이도 매우려나. 오징어튀김은 나쁘진 않은데, 나는 오짱 오징어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들어있는 것보단 그대로 먹는 게 더 맛있긴 한 듯.


그리고 길다란 가래떡을 직접 잘라먹는 게 특징. 떡볶이가 쫄깃쫄깃 맛있었다. 밀가루 떡볶이인 듯. 나는 밀가루 떡볶이 좋음 ㅋ 그리고 다른 재료를보다 떡볶이가 충실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다. (=다른 재료가 없다는 뜻인가 ㅋㅋ 사진에 보이는 게 전부임. 메추리알 2개, 튀김만두 2개, 오뎅, 떡볶이, 오징어튀김, 파채, 라면사리 째끔)


맥주도 팔던데, 매콤한 떡볶이랑 맥주 마시면 홀짝홀짝 금방 취할 듯. 맛있을 꺼 같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 통큰오짱떡볶이 2-3인 12000원 @ 유스페이스 1A동 2층 청년다방

매거진의 이전글 여름여름여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