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앵콜요청금지 May 04. 2017

지오쿠치나

수내역 수요미식회 화덕피자 편 소개

엄마가 맛있다고 같이 가자고 한 화덕 피자집. 알고보니 수요미식회에 초반에 소개되었던 유명 음식점이었다. 응? 응? 코앞에 있는데 왜 몰랐지. 수내에 살 때에는 없었던 거 같은데.


점심에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자리가 꽉꽉 차 있었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화려한 느낌.


만조샐러드 19000원

샐러드라도 고기가 들어있는 걸로. 무난무난~


지오크레마 17000원

숏파스타가 들어있는 치즈 새우 크림 파스타. 화덕에서 겉을 노릇하게 구워서 나온다. 고소하고 부드러웠음.


고르게리따 20000원

윽, 나오자마자 손부터 나가서 전체 사진도 못 찍음. 마르게리따와 고르곤졸라가 반반씩 나오는 메뉴. 화덕피자지만 과자같이 얇은 건 아니고 두께감이 약간 있다. 피자가 굿굿.


풍기 피자 20000원

내가 좋아하는 버섯이 듬뿍 올라간 풍기 피자.


맛은 있었는데 요즘 피자가 맛있는 집들이 많아서... 기대치가 머리 꼭대기에 있는 듯. 무난한 화덕피자 집이다. 물론 근처를 지나고 피자가 화덕피자가 먹고 싶다면 베스트 초이스~


샐러드1, 피자2, 파스타1 이렇게 주문해서 어른 다섯 명이서 딱 맞게 먹었다. 여자 3명과 소식하는 남자 2명 -ㅁ-


매거진의 이전글 클렌즈 주스 먹어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