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쓰레기들 보다 많이 힘든 작은 알갱이나 머리털
신혼부부 집 2
우리가 집안일을 할 때 가장 안 하게 되고 하기 싫은 부분이 바닥이다. 바닥 청소는 집안일 업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 바닥에 머리카락이라든지 총알이나 알갱이 같은 것이 뿌려져있으면 일이 좀 힘들어진다. 게다가 카페트에 붙은 머리카락은 청소기로도 잘 빨리지가 않아 손이 많이 간다.
큰 쓰레기는 한번 밖으로 빼버리면 되지만 작은 것들은 잘 보이지 않아서 바닥을 몇 번이나 왔다갔다하고 허리를 굽혀야 한다. 모텔에서 일하는 친구에게 청소하면서 가장 힘든 고객 중 하나나 침대에 머리카락을 잘라서 뿌려놓은 사람이었다고 한다. 청소도 불가능하고 침대 시트를 다 빼고 버려야 되는데, 그 과정 중 바닥에 머리카락 조각이 혹여나 떨어져 있을 수 있고 더욱 힘들었을 것이다.
<오늘의 일기>
베란다랑 현관에 매트를 깔려고 주문을 하는데 사이즈 재고 온라인에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시간을 너무 많이 썼다. 집안일이라는 것이 이토록 시간이 많이 투여되는지 그동안 너무 몰랐다.
<그림 _집 청소하러 왔습니다 中>
#그림 #그림일기 #그림스타그램 #글 #글귀 #글귀스타그램 #일러스트 #일러스트그램 #일러스트레이터 #일기장 #일기 #일기장스타그램 #페미니즘 #공감툰 #일상툰 #만화 #드로잉 #드로잉스타그램 #일상 #일상그램 #글쓰기 #만화스타그램 #알바 #인스타툰 #페미니스트 #청소 #집안일 #아르바이트 #집청소하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