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헤르메스
20대 출판 편집자. 고군분투하며 1억 원을 모으는 이야기를 연재한다. 철학, 출판, 노동을 주제로 에세이를 가끔 쓴다.
팔로우
그냥 가끔 쓰는 글
20대 일간지 기자입니다. 아무 글이나 씁니다. 참고로 나이가 20대라는 뜻입니다.
팔로우
구기자
구희언 동아일보 출판국 기자. 취재 뒷 이야기와 개인적 관심사를 다룹니다.
팔로우
느린 걸음
작가 겸 기자. 딸 둘 키우는 엄마.
팔로우
광화문덕
서강대 가상융합전문대학원 비즈니스학 박사과정. 글쓰는 삶, 기획자, 지역경제활성화 대책연구, 데이터정책 분석 및 전략가, 리스크 매니지먼트, 작사가, KT위즈 팬
팔로우
기자A
왜 같은 환경에서도 다른 선택을 하는 사람이 만들어질까? 한 사회 구성원끼리 이다지도 말이 통하지 않는건 왜일까?를 자주 생각합니다.
팔로우
글 짓는 은용이
이은용. 있는 그대로 올곧게 쓰려는 사람. 재미있고 이로운 글 쓰며 삶 내내 흔들림 없이 웃고 싶은.
팔로우
홍정수
11년차 신문기자입니다. 그것과 관련이 있는 일들, 무엇과도 관련 없는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유연
오늘도 마감.
팔로우
순수아마추어
'못해도 괜찮아' 순수 아마추어리즘을 추구합니다. 책 <오늘도 속으로만 욕했습니다>, <여친이랑 여행가기>를 썼습니다.
팔로우
박태인
아내와 아들, 제가 살 집을 찾고 있습니다. 이곳은 회사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park.taein@joongang.co.kr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여담
잠시 샛길로 빠져나와 쓰는 에세이
팔로우
허남설
집과 동네, 땅에 관심 많은 기자. 건축을 배우고 건축회사에 다니다가 기자가 되었습니다. 건축과 도시의 겉으로 드러난 모습, 그 너머를 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민지민
세상과 사람을 관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