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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pangol Aug 07. 2017

8. 페이스북에서 광고할 때 고려해야 할 점

비영리단체를 위한 페이스북 가이드

이 번글은 https://nonprofits.fb.com/topic/reach-new-people-with-ads/?ref=nav-dropdown 를 번역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하면 기획된 컨텐츠를 특정 사람들에게 도달시키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1. 왜 광고를 해야할까요?

Facebook상의 광고를 통해 미션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사람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와 청중을 선택할 수 있으며, Facebook은 원하는 결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 최적화 된 방식으로 광고를 전달합니다. 최저 5 달러부터 시작하는 예산으로 Facebook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광고를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광고 작성의 기본 사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광고페이지를 방문하세요.


광고 캠페인 전략의 요소

Facebook에서 광고 전략을 수립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목표. 광고에서 지원할 조직의 목표

대상 독자. 광고를 보려는 사람들의 유형

예산. 도달하려는 사람들의 수와 관련된지출하고자하는 금액

크리 에이 티브. 광고에 표시 될 텍스트, 이미지, 게시물, 그래픽, 동영상 및 링크

측정 항목. 광고가 목표를 달성하는지 판단하기 위해 측정할 요소.


2. 목표 설정

모든 광고 캠페인에 대한 목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광고의 형식 및 잠재 고객에 영향을 미칩다. 페이스 북은 당신이 원하는 행동을 취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동영상을 시청하도록하는 것이 목표 인 경우Facebook은 뉴스 피드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향이있는 사람들에게 귀하의 광고를 게재합니다.

광고 관리자 에서 선택할 수있는 광고 목표 입니다. 목표를 선택할 때 캠페인 목표를 참조하고 광고가 어떻게 a목표를 달성 할 수 있는지 고려 하십시오 .


3. 대상 선정


대상 선정 방법

광고 캠페인의 타겟층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사항이 있습니다.


1. 원하는 영향을 미치기 위해 도달해야하는 대상은 누구입니까?

2. 행동 강령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시는 경우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비슷한 잠재 고객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광범위한 잠재 고객을 선택하여 어떤 유형의 사람들이 귀하의 광고를 가장 많이 활용하는지 파악하십시오. 여러 잠재 고객 그룹에 동일한 광고를 보내어 어떤 잠재 고객이 가장 잘 반응하는지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지 인사이트 에서 기존 추종자의 구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타겟팅 옵션


위치. 일하는 도시, 국가 및 지역 사회의 사람들에게 다가 가십시오. 예를 들어, 지역 비영리 단체 인 경우 지역 사회의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인구 통계. 연령대, 성별, 교육 수준 등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연령대 나 성별에 따라 다른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흥미. Facebook에 관심있는 취미, 취미 및 페이지를 기반으로 사람들에게 다가 가십시오. 예를 들어,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데 주력한다면, "자원 봉사"에 관심을 표하고 귀하와 비슷한 조직의 페이지와 같은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행동. 구매, 기기 사용 및 기타 활동을 기반으로 사용자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단체의 대의에 맞는 앱을 만들려고 할 경우 얼리 어답터이거나 특정 유형의 전화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도달 시킬 수 있습니다.

관계. 페이지, 이벤트 또는 앱뿐만 아니라 친구와 연결된 사람들에게 직접 이야기하십시오. 예를 들어, 참석중인 사람들의 친구에게 광고를 게재하여 이벤트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다음과 같은 고급 타겟층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맞춤 잠재 고객. 

단체가 가지고 있는 기증자, 자원 봉사자, 이메일 데이터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을 기반으로 잠재 고객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현재 기부자에게 Facebook의 특정 시간대에 기부자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맞춤 잠재 고객은 기존 서포터에게 도달하기에 적합하며 많은 비영리 단체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맞춤 잠재 고객

만들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상상을 초월한 관객. 

기존 페이지 팔로워 또는 이메일 목록과 같이 관심있는 그룹과 유사한 특성을 가진 잠재 고객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비슷한 인구 통계 또는 관심사를 가진 잠재 고객을 과거 방문자에게 타겟팅하여 더 많은 사람들을 귀하의 웹 사이트로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유사어 잠재 고객 만들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잠재 고객 크기

광고 관리자에서 타겟 잠재 고객의 특성을 선택하면 특정 또는 광범위한 잠재 고객 중 어느 것을 선택하는지 표시하고 기준에 맞는 사람들의 수를 예측합니다.


특정 타겟 잠재 고객 선택 : 특정 타겟 잠재 고객에게 각 광고 세트를 타겟팅 하면 도달하려는 잠재 고객에게 맞도록 이미지와 텍스트를 더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워싱턴 시애틀의 깨끗한 물 조직은 시애틀 근처에 살고 부모 인 사람들에게 접근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예상 잠재 고객을 좁히고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선교사와 소통하고 후원자가 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하려면 예상 잠재 고객을 잠재 고객 정의 다이얼의 빨간색 부분 위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광범위한 일반 사용자 선택 : 반면에 조직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면 광범위한 일반 사용자를 타겟팅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 일 수 있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기존 페이지 팔로워 또는 관심사가 자신이 수행 한 작업과 일치하는 다른 사람들을 타겟팅하십시오.

4. 예산 설정


시간표

지속적으로 광고를 운영하려면 일일 예산을 선택하십시오. Facebook은 일일 예산 한도에 도달 할 때까지 매일 지출을 조절합니다. 특정 기간 동안 광고를 운영하려면 평생 예산을 선택하십시오. Facebook은 광고 세트의 평생 동안 지출을 조절합니다. 일일 예산은 사람을 웹 사이트로 보내는 것과 같이 지속적인 목표에 효과적입니다. 평생 예산은 캠페인 또는 이벤트와 같이 종료일이있는 목표에 적합합니다.


달러 금액

광고를 테스트할 수 있을 정도의 금액으로 시작하세요. 이렇게하면 지출을 철저히 모니터링하지 않고도 실적이 우수한 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 정도 광고가 게재되면 실적을 검토하십시오. 실적이 좋은 광고에 대한 예산을 늘리고 실적이 저조한 광고를 일시 중지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및 입찰 유형

광고의 목적을 바탕으로, 무엇을 최적화할지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항목에 따라 최저 비용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광고가 게재됩니다.


광고 게재 최적화. 광고의 결과를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링크 클릭을 최적화하면 가장 낮은 비용으로 광고의 링크를 클릭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노출 수를 최적화하면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입찰 금액. 자동 및 수동의 두 가지 입찰 옵션이 있습니다. 자동 입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 입찰을 사용하면 Facebook이 최적의 가격으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관리 권한을 원하는 경우 직접 지불 할 항목에 대해 수동으로 입찰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지불할 때. 최적화 할 항목과 입찰 방법을 선택한 후 광고 비용을 지불 할시기를 결정하는 측정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최적화 목표에서 광고가 게재 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를 노출이라고합니다). 다른 최적화 목표의 경우 노출 수와 액션 (예 : 링크 클릭 또는 게시 후 참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결과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페이스 북의 광고 네트워크는 맹목적 경매로 운영됩니다. 광고주 (사용자 포함)는 노출 또는 전환 당 최대 입찰가를 설정합니다. 페이스 북은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가장 좋은 광고를 게재합니다. 광고 세트에서 여러 버전의 광고를 실행하여 실적이 가장 우수한 광고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비용 및 입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비즈니스 사이트 에서 Facebook 광고 구매를 참조하십시오 .


5. 컨텐츠 선택하기

광고의 주요 목표는 텍스트, 이미지 및 비디오를 통해 타겟 고객 참여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참여가 도달 범위를 넓히고 비용을 절감시키며 궁극적으로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합니다. 광고 전략에는 광고 및 시각적 효과의 조합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 테스트 할 수있는 광고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단체의 페이지 게시물 중 가장 실적이 좋은 포스트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뉴스 피드에서 눈에 띄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있는 강력하고 눈에 띄는 이미지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처음 3-5 초 내에 사람의 시선을 사로 잡는 비디오를 찾습니다. 비디오는 도울 수있는 방법을 신속하고 명확하게 전달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운드없이 비디오를 보는 것은 자막을 포함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및 비디오에 대한 추가 정보


카피. 명확한 클릭 유도 문구가 포함 된 간단한 메시지가 잘 퍼집니다. 사람들이 친구와 공유하고자하는 대화식 텍스트를 작성하십시오.


링크. 광고에 링크가 포함 된 경우 사용자를 유도하는 방문 페이지가 모바일 친화적이며 어떤 방식 으로든 광고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 북 광고 가이드는 각 광고 유형이 다양한 장치에 어떻게 보이는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한 디자인 설계를 제공합니다. 


팁 : 광고 소재가 Facebook의 모든 광고 정책을준수하는지 확인하여 승인 시스템에 의해 일시 중지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영향을 받는 많은 비영리 단체의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20 % 텍스트 정책

: 텍스트는 이미지 영역의 20 % 이상을 커버하면 안됩니다

언어 정책

: 사람의 개인 또는 물리적 특성에 대해 질문하지 마십시오. 이는 특히 건강 또는 소수 민족 공동체에 중점을 둔 조직과 관련이 있습니다.


6. 성공 요소를 정의하세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면 광고 관리자의 광고 관리 탭에서 목표 대비 광고 실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캠페인은 세 가지 수준으로 구성됩니다.


캠페인. 목표를 기반으로한 단체가 달성하고 싶은 것

광고 세트. 잠재고객, 광고 게재 위치, 캠페인에 사용된 예산과 스케쥴

광고. 광고세트에서 사람들에게 보여질 개별 컨텐츠


광고 페이지 의 각 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다음은 광고 실적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유용한 통계입니다. 광고 관리자의 드롭 다운 메뉴에서 선택한 필터 및 날짜에 대한 측정 항목이 표시됩니다.


결과. 광고 목표에 따라 결과로 이어진 액션 수입니다. 캠페인 수준에서 이 통계를보고 캠페인이 목표에 비해 어떤 성과를 보이는지 파악하십시오. 어떤 잠재 고객이 캠페인에 가장 잘 반응하는지 보려면 광고 세트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광고 수준을 살펴보면 어느 유사 광고가 실적이 가장 좋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범위. 광고가 게재 된 사람의 수입니다. 이 측정 항목을 결과 또는 잠재 고객 취하는 행동 측정 항목과 비교하여 광고에 게재 된 전체 활동에서 행동을 취한 사람들의 비율을 계산합니다. 이 비율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도달해야하는 사람들의 수를 예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효율적인 도달 범위를 확보하고있는 잠재 고객 세트 또는 광고를 찾으면 해당 광고에 더 많은 예산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비용. 귀하의 목표와 관련된 각 행동에 대해 지불 된 평균 금액. 비용 항목을 확인하여 조치가 가치가있는 것보다 많은 지출을하고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행동의 가치는 주관적이고 목표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입하여 자원 봉사를하기를 원하면 전환 당 1 달러를 지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비디오를 보길 원한다면 그만한 가치는 없을 것입니다. 비용 효과적이지 않은 광고, 광고 세트 및 전체 캠페인을 일시 중지하거나 중지하거나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출 된 금액. 지출 한 총 금액. 이 항목은 캠페인의 각 단계에서 총 비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광고 세트 수준에서 지출 한 금액을 보면 잠재 고객에게 투자 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성 점수. 광고 노출 수가 500 회 이상 발생하면 잠재 고객 반응에 따라 1에서 10까지 평가됩니다. 관련성 높은 광고의 경우 응답 당 비용이 더 낮기 때문에 관련성 점수가 7 이상인 광고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 캠페인 모니터링을 위해 집중하고자하는 주요 통계를 쉽게 필터링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정의 열 집합을 생성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번역가의 말: 번역한 글 중에서 가장 긴 글이 아닌가 싶네요 ㅠ.ㅠ 그래도 한 번 읽어보니 광고하나 할 때도 굉장히 많은 고민과 생각이 필요하겠구나 라는 걸 알았습니다. ㅋㅋㅋ (돈 쓰는 것도 참 힘든일!)


광고를 미리 테스트해보고 반응이 더 좋은 광고에 예산을 사용하라는 점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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