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2
명
닫기
팔로잉
172
명
신수현
새벽을 기다리며 글을 씁니다. 멈춘듯, 흐르지 않는 어둠과 함께 ... 시간에 대한 후회, 반복되는 상처로 인해 글은 저의 치료자입니다.
팔로우
데일리 프로방스
은퇴 이후 글을 쓰면서 크리에이터의 삶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성경과 인문학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시대를 조망하고 선한 영향력으로 이웃을 섬기며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임호근
30년 HR 경험으로 사람을 돕는 사람 커리어연구소 대표. http://cafe.naver.com/careerlab119
팔로우
박규현 취업컨설턴트
'박규현의 공기업 NCS면접'의 저자입니다. 서울 강남의 겟잡컨설팅(www.getjob.co.kr)에서 공기업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취업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Calm
An ordinary person
팔로우
스타킴 starkim
前 KBS 아나운서 김한별 (2010~2024) 음악MC 복귀를 꿈꾸는 낭만별디, 스타킴 starkim. 2020 한국아나운서대상 TV 예능상
팔로우
이성화
삶이 쉽지 않았던 순간순간, 문학은 내게 적절한 Okay sign을 주었다. 내 이야기도 어떤 누군가에 그런 위안이길 바란다.
팔로우
오호라
어쩌다보니 좋아하게 된 일은 죄다 돈이 안되는 일인 자본주의 부적응자
팔로우
현지인
마케터의 시선으로 음식과 직장인의 삶을 바라봅니다. 푸드 칼럼, 맛집 블로그 운영까지. 콘텐츠로 기록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팔로우
올대리
7년차 콘텐츠 기획자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팔로우
밤새
<보통사람들>, <재능이 꽃피는 늙은 나무> 출간 / 작곡과 글쓰기를 좋아하는 아저씨 zeiria@naver.com
팔로우
Charim
내 기준에서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중인 사람. 읽는 사람. 쓰는 사람. 생각하는 사람. 대화하는 사람. 듣는 사람. 다정한 사람. 지금이 참 좋은 사람.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과거가 내 채식의 흑역사였다고 말하고 싶다.>
팔로우
나 미
혼밥에 진심인 미니멀리스트의 맛있는 일상
팔로우
감자댄서
직딩노예탈출을 꿈꾸는 40대 직장인.. 인생 문제를 이성적으로 고민하다가 '점'을 통해 검증하는 오컬트 레시피 코치입니다.
팔로우
양맨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사랑의 모양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혜류 신유안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