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 1 인도편 1화. 도대체 어디로 나가는거야?!
[Robert &James의 생생한 인도여행기]
Season. 1 인도편
1화. 도대체 어디로 나가는거야?!
입사한지 약 1, 2개월된 햇병아리 신입인 저희는 갑작스러운 기회로 인도와 네팔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부랴부랴 짐을 챙기고 인도로 떠나면서 설렘과 긴장을 감추지 못하고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저희와 함께 떠나시는 분들은 너무나도 살갑게 대해주셔서 긴장감은 이내 잊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오빠오빠하며 따라다니는 착한 여동생도 생겼네요 므흣♡)
약 11시간의 길고 지루한 비행을 저희 또래인 손님과 함께 수다를 떨며 보냈습니다^^
- 사진 업로드에 흔쾌히 응해주신 고희동님 감사합니다.
한껏 부푼 마음을 진정한 채 저희는 비행기에서 내렸지만..
걷기의 시작일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ㅠ
도착수속을 밟는 카운터를 찾는 것이 이렇게도 멀 줄이야.. 가도가도 끝이 없는 길을 걷는 것이 불안하기만 했습니다. 하지만 걱정은 여기서 끝!!
Arrivals라는 글귀가 보이는 순간 저희는 만세를 외쳤고 그 자리에서 도착 수속을 밟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저희 귀엽고 사랑스러운 가이드 "디팍"을 만났고 첫 숙소이자 소풍투어의 인도지사인 인더스빌라스로 향했습니다!
(우리 가이드의 모습은 추후에 공개됩니다♡)
오...직장 상사라고는 하나, 외국에서 만나는 한국인은 누구든 반갑더군요ㅠㅠㅠ
늦은 시각에 도착했기에 간단히 담소를 나누고 저희는 인도에서의 첫날밤을 조용하게 보냈습니다ㅎㅎ
디팍 : 다음날은 델리에서 귀뚭미놜 보고 인도문 봅니다. 그리고 버스로 자이푸르 감니다.
모닝콜은 6싀 아침싁사는 7싀 출발은 8싀입니다.
(현지인의 발음이 얼마나 귀엽던지 한번 들어보시면 인도에 다시 방문하고 싶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