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데브라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 길을 찾는 사람. 어둠과 빛을 모두 경험하며, 존재의 이유를 묻고 답합니다. 영성·철학·수련의 경험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좌충우돌 메그레즈의 팀장 노트
메그레즈는 북두칠성에서 가장 작고 어두운 별입니다. 눈에 띄지는 않지만, 자리를 지키며 별자리의 방향을 만듭니다. 그런 팀장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teaterrace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집에선 아이에게 배웁니다. 소설가로 전업을 꿈꾸며 살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올리브노트
괜찮아, 엄마 아빠는 처음이라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난생
일상의 평범함 뒤에 가려진 글감을 찾아 내, 숭고한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의미 있는 이야기로 풀어 내고 싶은 난생입니다. 구독과 라이킷은 꾸준한 집필에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건빵
내 아내는 오니요메(무서운 부인)
팔로우
유유일
어도비 일러스트 그룹수업을 정기적으로 진행합니다. 식물을 키우며, 지내며 부유일기를 그리고, 작업실에 출퇴근, 가늘고 길게 하고 싶은 일을 합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그리라
남표니와 마눌이의 흔한일상
팔로우
Leading Lady
두 아이의 엄마이자 직장인. 대기업 퇴사 후 문화예술을 기획하고 예술가를 지원하는 일을 한다. 예술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소비되게 하는 것에 열정을 느낀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