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Gyu림
마음의 상처를 글로 치유하고자 애쓰는 작가입니다. 숲을 비추는 별처럼 은은하지만 따스한 감성을 글에 담겠습니다.
팔로우
글짓는약사
읽고 쓰는 일을 좋아하는 약사. 일상, 건강, 연애에 대한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편안하고 울림이 있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
팔로우
스테이시
사회적 이슈나 현상을 에세이 형식으로 다루는 Social essayist 입니다. 출간작으로는 <우리 집은 어디에>, <나만 친구가 없나?> 가 있습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heyn
어쩌다보니 집이 독일에
팔로우
사리나
글을 씁니다. @브런치 (2016 ~ 2022.10) @포스타입 (2022.10 ~) https://seul-et-unique.postype.com
팔로우
강둥새
독일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엄마는 꿈이 뭐야? 라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오늘도 여기 저길 기웃거립니다.
팔로우
엉클테디
저의 끄적임이 모든 분들께 여행하는 듯한 설렘이 전해지길 바랄뿐입니다. 이런저런 하고 싶은 이야기들이 많아 완결하지 못한게 여러 있지만 그래도 틈틈히 써보려고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한지애
2019년부터 베를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2021년 <이계절의 말라위>를 출간했습니다. 인테리어, 빈티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Soy
독일에 6년째 거주 중인 회사원입니다. 타지에서 외국인으로 살면서 느끼는 감상, 독일 사회의 흥미로운 테마들, 그리고 제가 일하고 있는 비즈니스 관련한 내용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다모토리
다모토리, 일상속으로 떠나는 여행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모자
모자를 좋아합니다. 모자라서 그런가 봅니다. 「방구석 라디오」, 「숨」을 썼습니다.
팔로우
홍지
탐험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Julie
동화작가 장준 + 디자이너 줄리 + 예준이와 함께하는 동화같은 일상 fairy tale..♪♬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하프타임 크래프트
작은 가죽 공방을 운영하는 작가입니다. ^^
팔로우
담는순간
"일상에 펼쳐지는 그 순간을 담아본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