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lynn
머릿속을 떠도는 한 줄 일기, 한쿰의 마음을 적어 봅니다
팔로우
임씨
글과그림의 그림작가입니다.
팔로우
대나무숲
삶의 순간 순간을 ‘다시’ 써봅니다. 지향하는 바는 없고요 그낭 쓰니까 써보려고요, ‘다시’.
팔로우
월산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틈틈이 걷고, 걸으며 생각하고, 생각한 걸 씁니다.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셨으면합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시두부
잉크와 종이 냄새가 좋아서 만화를 만들어요.
팔로우
팔로 쓰는 앎Arm
무한긍정 기자 A가 '쉽게 웃어주고' 속으로 삼킨 마음들을 담았다. 병들지 않기 위한 전략으로 일기를 택한 A의 고민들은 청춘남녀가 직장생활을 하며 느끼는 고민과 다르지 않다.
팔로우
김이올
그저 머리 속에서 넘쳐나는 생각들을 빨아들인 다음에 이 대야에 쏟아붓기만 하면 되는 거라며, 조촐한 시작. 그러나 이젠 성대한 만찬과 둘러앉을 사람들을 기다리는 나.
팔로우
순정
우울한 오후의 커피 한잔 즐길 수 있는 나의 이야기
팔로우
Ann
세상에서 가장 작은 서점 <지혜의서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향기로운 사람이 되고 싶고,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음밭농부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우재
의미의 무의미
팔로우
조성용
조성용 ❪흔글❫ | 작가, 작사가 | 삶에 지치고 사랑도 무너져갈 때, 내가 소홀했던 것들, 내일이 두려운 오늘의 너에게 등 출간 | 협업, 문의: heungeul@daum.net
팔로우
김현주
가치 있는 삶을 위해 오늘도 도쿄에서 열심히 사는 사업가입니다.
팔로우
mihwa
마음을 쓰고 그리는 사람 그림에세이 <당신을 응원하는 누군가> <당신의 계절은 안녕하신가요>, 그림책 <할아버지,할아버지!> 저자
팔로우
BURU
BURU (illustrator/ Emoticon designer) 동물과 자연이 함께하는 그림을 그려요. 제 그림을 통해 잠시라도 당신이 행복하길 바래요.
팔로우
조현진
식물이 늘 궁금한 식물화가. 정원 및 식물 관련 기관과 협업하여 일러스트를 작업하며, 여러 매체에 식물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지은 책으로 <식물 문답>있습니다.
팔로우
해 영
그림 그리고 글도 가끔 씁니다. wjdgpdud90@naver.com insta_amontageoflove
팔로우
한천군작가
꽃이 좋아 글꽃을 피운다.
팔로우
Orchid
Minolta X-300&Lumix gh4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