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5명
-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
나는나
언젠가는 글로 먹고 살고 싶다는 야무진 꿈을 꾸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가는 길에 혹은 화장실에서 가볍게 읽고 잠깐 쉴 수 있는, 그렇지만 몹시 재미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
무엉
버팀과 퇴사 그리고 매일 매일 이직을 고민합니다. 팀장의 따돌림으로 조직이동하여 완전히 새로운 업무를 하며 어떻게든 살아 남기위해 발버둥 치는 글을 씁니다.
-
Sunset Lounge
승무원, 호텔리어, IT기업 대표, 전업주부, 작가까지, 다채로운 인생 속에 나를 찾는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
Onda
외국계 회사, 스타트업 등 여러 번 이직을 하면서도, 마케터 업은 계속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나답게 일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미그레이
프로이직러, 프로예민러, 프로불편러의 시야에서 바라보는 직장, 사회, 결혼 생활에 대한 조금은 삐딱한 이야기를 씁니다.
-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
브루캐리
B2B IT 기업의 홍보담당자입니다. 어른인 척하지만 철이 없습니다. 가장 큰 관심사는 나입니다. 별 재주는 없지만 즐겁게 삽니다.
-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 이야기
테크핀 스타트업 렌딧의 홍보담당. 내일은 없을 것 처럼 지금에 열중하고, 어제 했던 일이 아닌 오늘 하고 있는 일로 평가 받는 직장인으로 오래 오래 일하는 것이 꿈입니다.
-
신나요
외국계 기업에서 15년 넘게 일하면서 치열하게 고민한 직장 이야기와 남자아이 둘 키우는 직장맘으로서의 생각을 적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