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복자의 썰 Jan 10. 2017

어쭈구리..?

New Logo

딸래미가 미대를 가기로 마음을 정했고

우리 부부는 허락을 했다.

그래 할아버지, 아버지때 다 못이룬 꿈을

한번 해 봐라.. 지금이 니가 해보지 않으면

언제 우리가 맘껏 한번 해보리.. 하는 심정으로.

지가 다니는 교회 그룹에서 티셔츠 로고 디자인을

맞아놓고 몇 년 하더니 그쪽으론 눈이 좀

띄었던 것 같다.  


내가 새 오피스를 시작하면서 며칠을 끙끙대며

로고를 만들었는데..  이 가시나가 딱 보더니

.. 이건 이렇게 했어야지.. 하며 나한테

잔소리를 한다.....


어쭈구리...........?



아니 이 가시나 제법이네..  그러면서 지가

고쳐놓겠다고 하면서 그날 밤에 내 콤퓨터에서

작업을 해서 딱 바꾸어 놓았는데...

내가 한 것 보다 좋다..  


아쭈구리...  이 가시나 좀 보게..  

제법일세...   맨날 내가 잔소리만 했는데

처음으로 인정을 해준 케이스가 나오고

말았다.


이건 내가 만든 로고



이건 딸래미가 손 본 로고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 산책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