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효롱이
책과 글쓰기를 좋아해서 부산 독서모임 <해운대 독서살롱>을 카카오 오픈방 및 오프라인 활동 중. <행복한 사람은 글을 쓰지 않는다.> 저자 <늦깎이들을 위한 초능률공부비법>저자.
팔로우
지피티맨
24시간 365일 챗GPT만 보는 남자 지피티맨입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글짓는맘
새벽에 글을 쓰는 엄마입니다. 아이들 덕분에 시작한 새벽기상과 글쓰기가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육아와 살림 사이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감정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마음리스너 미라신
모든 것의 마음에 귀 기울이는, 마음리스너 미라신입니다. 두 아이의 엄마, 농부의 아내, 평생교육사 사이에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김선영
'작은따옴표'가 많은 사람. 머릿속이 작은따옴표들로 가득 찰 때 글을 씁니다. 때론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지니아빠
김씨만큼 흔한 남편주부, 김남주의 에세이.
팔로우
다다리딩
국어교사/ 저서: <시골육아> / 일상 기록자/아이와 귀촌
팔로우
임선영
머리보다 마음을 따르는 마케터. 회사를 벗어나면 여백이 꼭 필요한 쉼 컬렉터!
팔로우
산들
쉽게 읽히고 삶에 즐거움을 주는 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월건주
대한민국 40대 평범한 월급쟁이 회사 안 : 월부장, 회사 밖 : 유튜버 (월급쟁이건물주),출간 작가, 건물주,사업가, 강사 등 프로 N잡러. < 직장과 자기계발 글을 써요.>
팔로우
이세라 기상캐스터
어쩌다 말을 하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실은 '말하는 이세라'보다 '글 쓰는 이세라'가 조금 더 익숙합니다. 주된 관심사는 삶을 아름답게 꾸려가는 일에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