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시몬 베유
내향적 외향인. 혼자 놀때는 소설,철학,영화를 보고 글을 쓴다.
팔로우
우주상자
가벼운 건 새롭게, 무거운 건 쉽게!
팔로우
페이지
페이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류안
마음을 돌보고 사람 사이의 따뜻한 연결을 꿈꿉니다. 삶의 결을 섬세히 들여다보며 관계와 내면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세상을 다정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작은 위로가 스며들길 바랍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이용경지후성윤
이용경지후성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설빈
윤설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심연
심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사각사각
영어,한국어 프리랜서 교사. 전자책 출간작가 이며 자기 반성와 함께 삶에 대한 희노애락을 씁니다.
팔로우
지원
내가 되는 것
팔로우
꿟딻
꿟딻의 생각
팔로우
아라우카나
몽키 퍼즐 트리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쓴이
일상에 잊혀진 순간을 위해 글을 씁니다. 우리는 글을 쓰면서 인생을 두 번 맛본다
팔로우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양철나무꾼
대마법사 오즈를 찾아 에메랄드 시티로 떠나는 양철나무꾼의 묵묵함처럼 제자리에서 글쓰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늬
콘텐츠 기획자입니다. 누군가를 감동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어쨌든
고속 성장 시대 중산층이었던 소녀
팔로우
목격하는지혜
“See the Unseen”, 이야기를 보고 듣고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기독교인입니다. 글을 쓰는 것이 업이고 소명입니다. 매일매일 성장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