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7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77
명
꿈꾸는미운오리
나만의 꿈을 그리는 미운오리, 아줌마는 왜 꿈꾸면 안되는가! 유ㆍ초등 책놀이 & 독서토론 & 장애인 독서문화프로그램 강사 한컷시 <처음 그 마음으로>출간
구독
소울민트
연예부 기자, 프리랜서 에디터, 어린이집 조리사로 일했어요. 지금은 스마트스토어 운영하고 아동학 공부하고 있어요. 학벌 없어요. 문화예술 좋아요. 스위스한국 다문화가정
구독
포도송이
'염색 머리 앤'이 된 '빨간 머리 앤'. 다시 글을 씁니다. 아직 사멸 되지 않은 언어의 감각을 살리고 있는 중입니다.
구독
수노아 레인
마음이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은 수노아 레인 입니다.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동행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이광
이광 Andrea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지탱해주는 것들에 관한 글을 씁니다.
구독
JINI
세상 모든 얘기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는 작가로 한가지 상황에서 만가지 상상을 하다가 방문교사를 하며 만나고 겪었던 사람들의 얘기 속에서 삶의 희노애락이 담긴 얘기들을 만들고 있어요
구독
이강담ㅡ강하고 담대한 자Ebenezer
강하고 담대한 자. 이강담이라고 합니다. * 기상학과 국제복지를 전공했고 현재는 하늘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번아웃과 상황들을 바꿔보려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구독
김일간
서비스 기획자 & UX 디자이너. 타인의 생각과 시선이 궁금한 공감집착자. 서비스 기획과 디자인에 대한 생각들. 그리고 세상에 대한 관찰일기.
구독
루미상지
중년과 노년의 경계인. 60세에 홀로 미국 커뮤니티 칼리지에 어학연수. 낯선 곳에서 혼자 살기. 후회하는 노인이 되지 않기 위해 글을 쓰는 중.
구독
예쁨
예쁘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합니다. 미움 받을 용기는 없어요. 예쁨 받고 싶은 작가, <안 예쁨> 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