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3
명
닫기
팔로잉
513
명
박현철
박현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점식이
복합 고체 고분자 배터리 연구, 독서, 글쓰기, 고향나들이
팔로우
김용진
경영 전략 기획 전문가입니다. 인사조직 전공 박사로서 기업체를 대상으로 경영전략 및 성과/조직/인사관리를 주제로 현장지향의 맞춤식 강연과 컨설팅을 왕성하게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천동원
'데미안' 에서 '사람은 항상 질문을 하고 항상 의심을 해야 한다.'라는 글귀를 보았다. 나는 의심했다. 왜?
팔로우
무무
순각적으로 포착된 감정과 지나친 시간을 쓰는 사람이고 현재는 평생 소원이던 서점에서 일하며 문학과 머무름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고정화
지나간 기억, 일상의 감정, 놓치기 소소한 순간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기록합니다. 글을 통해 나를 찾고, 누군가에게 작은 울림이 되고 싶습니다. 저는 작가 고정화입니다~
팔로우
사막의 소금
사막의 소금처럼 아름답지만 고독하고 변하지 않지만 순간적인 삶을살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Rian
어리기엔 늦었고, 늙기엔 이른 사소한 수집가. 일상의 작은 이야기들을 수집한다. 일러스트레이터였고, 식물 가게를 했다. 40살에 한국을 떠나 인도네시아 롬복에서 빌라를 짓고 있다.
팔로우
지안
아이만 키우면서 살아간지 8년째. 누구나 그렇듯 어느 날 선물처럼 엄마가 되었고 또 어느 날 악몽처럼 아이의 어린이집 선생님으로부터 정서적 학대를 받은 피해아동 엄마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한수남
한수남의 수수한 시, 동시
팔로우
심월
마인드풀한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립니다. 알아차림을 기반으로 그림책명상, 영적 독서, 마음챙김명상을 안내합니다. 우리 모두가 명상인류로 살아가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zaka
어떻게 살아야 할지보다 왜 살아야 하는지를 고민하면 좀 더 답에 가까워지더군요.
팔로우
스와르
사소한 말 한마디에도 감동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팔로우
쉼표구름
안녕하세요. 글 쓰는 사람, 쉼표구름입니다. 일상의 쉼표가 되어줄 에세이와 두 아이 엄마가 내 손으로 내 일을 만들어 가며 겪은 성장 과정을 씁니다.
팔로우
가오나시
장르예술 속 그늘과 미학을 수집합니다. 공포와 미스터리의 서사가 남긴 긴장과 감정의 결, 보이지 않는 상징을 새롭게 조명하며, 작품이 숨겨둔 다른 얼굴을 찾아냅니다.
팔로우
youngvocati
살면서 한 번쯤은 “이렇게 하면 된다”고 믿었던 것들이 실제 삶과 어긋나는 순간들이 찾아옵니다. 이 연재는 다이어트, 공부, 관계, 돈 같은 분야를 가리지 않고 그런 순간들을 그냥
팔로우
Sssong
뚱냥이들과 함께 살아가며 끄적이는 즐거움.
팔로우
몸냥필
※ '몸냥(ᄆᆞᆷ냥)'은 제주어로 주관이 뚜렷한 '제멋대로'라는 뜻입니다. 필(筆)을 접미사로 붙여 ‘내 마음 가는 대로 자유롭게 쓰는 글’이라는 뜻입니다.
팔로우
오탁구핑퐁
18년 차 직장인, 국제개발팀장. 복잡할 땐 머리 대신 몸을 씁니다. 두 아이 아빠, 탁구와 달리기. 유튜브 '오탁구핑퐁' 운영.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쯤 글을 올립니다.
팔로우
명형인
* ! 주의 ! - 우주를 떠다니는 INFJ 작가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