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1
명
닫기
팔로잉
391
명
그리니 의 창가
겨울의 고요한 공기 속에서 마음의 온도를 다시 살펴봅니다. 차가운 계절에도 따뜻함은 가장 가까운 곳에 머문다는 걸 글을 쓰며 배웁니다. 그 온기가 누군가의 하루에도 스며들길 바라며
팔로우
백승인
퇴직 후에도 성장하고 도전하면서, 따뜻하고 힘이 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우다움
세상을 너무 진지하게만 바라보다, 혼자 웃는 연습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삶 속 유머와 사랑을 기록하며, 따뜻한 의식으로 가는 길을 글로 함께 걷고 싶습니다.
팔로우
꿈꾸는 곰돌이
글을 쓰고 싶어서 문예창작학과에 진학했다가 비평의 매력에 매료되어 비평가를 꿈꾸는 작가. 그러다가 방송 작가가 되었지만 다른 세상에 대한 꿈과 홍콩 영화에 대한 애정은 여전합니다.
팔로우
오늘이
'인문'의 한자어 풀이는 '사람의 무늬'입니다. 글자라는 문양으로, 이 세상 어느 한 모서리에서 어제의 오늘, 오늘의 오늘, 내일의 오늘을 새기는 작가 오늘이입니다.
팔로우
이종희
글이 그려놓은 다양한 풍경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한칸
진하게 겪고, 농도 깊게 살아낸 마음을 글로 풀어냅니다. 글과 정리를 통해, 30년간 이어진 상처와 붕괴의 시간을 서사로 바꾸고, 잃어버린 '나'를 회복하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보통 팀장
커리어 플랫폼에서 신사업 및 운영 조직 리더로 일하고 있습니다. 평범함 경험이 성장과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글로 돌아보고 축적해가는 중 입니다. #리더십 #경험 #축적
팔로우
찰라
오지여행가. 네팔 오지 어린이를 돕는 자원봉사활동. 저서 <사랑할때떠나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부탄>, <아주 특별한 치유여행>.
팔로우
달려보자go
매일 책을 읽고 달리기를 합니다. 좋아하는 일을 매일해서 행복하게 삽니다. 그리고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곰탱구리
곰탱구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살며 느껴온 모든 것들을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60세에 출판작가를 꿈꾸는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여름
특별할 것 없는 말과 마음으로 누군가의 일상에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msbyul
어제보다 발전한 오늘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Ryan 책방
직장 생활 20년차, 엔지니어입니다. 세상을 관찰합니다. 글을 쓰며 생각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룡하
예술, 역사, 철학 등 인문학을 사랑합니다. 사랑을 글로 표현하려고 합니다. - 아름다움을 위해 죽는 것보다 더 아름다운 인생이 어디 있겠는가 -
팔로우
맹부
맹모삼천지교에서 따온 필명으로, 부모 자녀가 모두 행복한 자녀교육에 대한 고민과 실천을 위해 노력중인 사람입니다 '죽는 순간 웃을 수 있는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유정
세상에서 보고 느끼는 모든 것. 쉽게 지나치거나 쉽게 지나치기 어려운 감정들을 서툴지만 진심으로 쓰고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도
두 딸을 둔 8년 차 직장인, 안식년으로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철학을 재구축중입니다.
팔로우
문하현
가끔씩 단순한 일상을 휘날려씁니다.
팔로우
사물의 초상
사랑스러운 딸 둘을 키우고 있는 평범한 아빠입니다. 기본적으로 화가 많은 사람이라서 글에도 녹아 있습니다. 너른 이해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