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87
명
닫기
팔로워
3,287
명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트와후드
현대그룹에서 비즈니스의 정석을 체득했고, IT 스타트업을 창업해 매각까지 완주했습니다.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늘초
늘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청춘의 봄
청춘의 봄의 브런치입니다. 지나온 생의 굽이길마다 놓여있던 기억의 조각들을 모아봅니다. 때로는 찬란했고 때로는 치졸했던 순간들을 마주하며…..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상권활성화 재단을 다니며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로의 궁사
한 발을 내기까지 오래 망설이는 궁사처럼 서두르지 않고 역사를 겨눈다. 영웅담보다 인간의 망설임을, 정답보다 선택의 무게를 탐구한다. 그 길 위에 내 天命도 만나게 될까?
팔로우
북파머
독서와 글쓰기를 사랑하는 84년생 엔지니어(건설기계/에너지 분야) 북파머84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은
아이 곁에서 하루를 보내며 울음과 눈빛 속에서 삶을 배운다. 보육교사로 살며 기록하는 아주 작은 순간들.
팔로우
트럼펫MARK
M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도담도담
도담도담의 브런치입니다. 로스쿨에서 만나 함께 공익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사람 사건 사실 사물 사심... 등등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부디 함께 나눠 주시길!
팔로우
고백맘
다시 키우면, 잘 키울 수 있을까?고백맘(Go Back Mom)의 11살 터울 남매와 치매 아빠, 세 아이 육아기. 사춘기 공부방 아이들의 결코, 평범하지 않은 성장 스토리.
팔로우
이음언니
내면아이의 나와 화해하고는 많은 것들과 통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국노인복지총연합 이사장
이땅의 어르신은 자신의 허기를 참으며 지금의 풍요를 만든 영웅입니다. 노인복지단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필력은 없지만 어르신을 이해하는 세대공감의 장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rainstorm
삶의 필수품이라던 글쓰기의 유전자를 해독하겠다고, 한 세월을 통째로 실험용으로 바쳤습니다. 아직도 완치는 안 됐지만, 증상 설명은 가능합니다.
팔로우
이을
나의 이름에는 이을 련(連)이 있습니다. 이름처럼 살고 싶어요. 나와 이어진 것들, 내가 이어갈 것들을 다정히 느끼고 그것을 단정하고 소소하게 써내려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StinGBee
현실감 있는 디테일로 심리 스릴러를 씁니다. 『너를 품에 안으면』 연재합니다.
팔로우
MUSSMUSS
아이와 극한 여행...딸 생후 5일에 여권 만들어, 50일부터 유럽, 아프리카까지, 만 2살 때 20 여 개국을 끌고 다닌 극한 여행 & 육아 이야기 + 세계 60개국 여행이야기
팔로우
그릿 grit
"괜찮아 " 라는 말대신 , 함께 울어줄 문장을 남기는 매일 다정하게 부서지며 조금씩 단단해지는 이야기들로 혼자울던 밤을 지나 함께 웃을수있는 사람으로 곁에 오래 머물겠습니다
팔로우
숨의온도
요가와 명상으로 숨을 고르고, 책을 읽으며 마음을 마주하고, 감정을 글로 풀어내며 담대하게 나만의 길을 찾아 가고있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