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강선
50대 후반의 현역 공무원으로서 남달리 많은 우여곡절을 경험하였고, 그 과정에서 많은 것을 느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한 경험과 생각들을 젊은 세대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적소성대
30대 후반, 토끼같은 딸과 여우같은 마누라와 장미빛 미래를 꿈꿨으나 오히려 1억대 빚을 갚게 된 남자
팔로우
JJ
생활밀착형 에세이스트, 샐러리맨
팔로우
워터릴리
10년차 초등교사이자 대학원에서 교육심리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에요. 교육심리학 배워서 나와 학생 모두 성장하도록 돕고 싶어요.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새올
초등교사로 삼남매를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어쩔 수 없이 하게 된 낡은 단독주택살이에 매료된 후, 집을 짓고 정원을 가꾸며 삽니다. 새롭게 올곧게 살고자 노력합니다.
팔로우
스로
생각하는 대로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불리
결혼 완료. 퇴사 완료. 이제 뭘 하고 살아가는가에 대한 치열한 고민과 사투가 벌어지는 공간.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동선
하지만 여행에 관한 글은 더이상 이곳에 쓰지 않습니다
팔로우
NomaDarling
플라멩코에 미쳐 스페인으로 떠났던 여자. 아이들에 미쳐 노마디즘적 삶을 선택한 여자. 1년에 반년만 일하는 이탈리안 쉐프 남편과 홈스쿨링, World Schooling을 하는 여자
팔로우
Forest Writer
ICT 연구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씁니다. 바람 선선한 날 오후 4시의 햇살, 꽃 향기 흩날리는 숲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인생상담소
힘들고 지친 분들, 위로가 필요한 분들, 제2의 인생을 시작하시려는 분들,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저랑 같이 글 쓰면서 치유받아요. 반가워요. 여기는 인생상담소입니다 :)
팔로우
정새봄
봄샘의 브런치입니다. 차박과 여행등 취미 활동을 하면서 전자책을 쓰며 전자책 강사로 공부방 원장으로 N잡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매일 글쓰기 챌린지를 통해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피어라
아직 포유류가 되지 못한 두 아들과 반려식물 돌보미. 책읽고 글쓰는 할머니가 될 예정.
팔로우
미글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았지만, 잘 살지는 못했다고 자책하는 나를 위해 삶의 기억을 기록으로 남깁니다.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블루웨일
행복
팔로우
토끼와 핫도그
지속 가능한 여성 공동체를 위하여. 여자 둘이 재테크 공부하고, 투자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이다
신문과 잡지에서 기자로 일하며, 세상의 이야기들을 듣고 다시 사람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브런치에서는 일상의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