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15
명
닫기
팔로워
1,615
명
민작가의 호시탐탐 식탐 여행
여행작가로 일합니다. 여행 글을 쓰고 사진을 찍습니다. 첫 책은 <명소옆맛집>입니다. 창작의 다양한 삶과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일했던 경력과 여행의 기록이 지금의 나를 만듭니다.
팔로우
록명
명사가 다르면 역할이 다르다.
팔로우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민경남
오래전 소설로 등단했으나 게으름에 오랬동안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조금씩 낙서하듯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Dreamer
언론계에 종사하는 50대 중년남입니다. 뭔가 기록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오다가 제가 좋아하는 분야부터 글을 써보고자합니다. 긍정의 힘을 믿고 인간의 선함과 성장을 지지합니다
팔로우
소똥구리
고요한 아침,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주말에는 산골 텃밭에서 호박도 심고 감자도 캐는 주말 농부입니다.
팔로우
낙동강오리알
뉴질랜드/호주에서 학창시절 마무리하고 군대다녀온뒤 유럽 생활을 이어간 해외 경험담을 바탕으로 자주 찾아뵙는 작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시미황
남편 정년 퇴직 후 시골로 내려와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전원생활의 다양한 삶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
팔로우
김연호
하고 싶은게 너무 많은 호기심쟁이. 나중에 말 한필 타고 이곳 저곳 주유하며 돌아다니면서 살고 싶네요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랜든
공부 대신 게임 개발을 선택한 고3 아들과 함께 좌충우돌 성장기를 기록하고 있는 아빠, 브랜든입니다. 아들의 도전을 지지하며,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평생감사
서태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서울고등법원 가사1부 부장판사를 끝으로 31년간의 법관생활을 마감하고 2024.2.부터 법무법인 산지 대표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금돼지
금돼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려산의 여행 일기
여행이란 여정속에서 나를 찾아가고 그 삶속에서 겪은 에피소드를 연재할 계획입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soonbo
카스테라
팔로우
글지으니
<평생 엄마로만 살 뻔했다>를 쓰고 두 번째 책은 쓰는 사람의 향유를 노래한다.
팔로우
이정교
뉴질랜드 공인회계사 & immigration adviser 이정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메종무던
때론 진지하게, 때론 장난스럽게. 무심히 놓은 문장 하나가 웃음이 되고, 여운이 되기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