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하얀술

Christmas Makgeolli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막걸리는 뭐가 있을까?

by 하얀술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막걸리는 뭐가 있을까?

1. 막걸리를 시작하는 20대에겐

달콤하고 상큼한 막걸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 20대에게 추천합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동강주조에서 생산하는 막걸리입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혹은 식전에 입맛을 돋우거나 식후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싶을 때 좋은 막걸리입니다. “얼떨결에 - 민트” 의 특징은 상큼한 과일 향과 단맛이기 때문입니다. 도수도 알콜 6%로 낮아 술을 잘 못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막걸리를 시작하는 20대에게 제격입니다. 20대 외에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얼떨결에 - 민트” 를 준비해보세요.


https://youtu.be/gA1F3jjDy90



2.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모임을 원하는 30대에겐

샴페인 막걸리

30대에겐 샴페인 막걸리를 추천합니다. 샴페인은 프랑스 상파뉴 지방에서 생산되는 스파클링 와인입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샴페인 막걸리입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뚜껑을 열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급하게 열면 ‘펑’하는 소리와 함께 거품이 솟구칠 수 있습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샴페인 막걸리로 주로 축하, 행사, 손님을 초대했을 때 꼭 필요한 막걸리입니다. 술은 보통 디저트 코스에 뚜껑을 여는 것이 보통이지만, 디너 코스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 얼떨결에 - 민트” 를 서비스해도 좋습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코스요리에도, 특별한 안주 없이 마셔도 좋은 막걸리이지만, 가벼운 과일이나 치즈 또는 연어와 캐비어 요리와도 좋은 궁합을 이루는 막걸리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나, 기념일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어 하는 30대 취향저격 막걸리입니다.

https://youtu.be/FdZm54vEKgs



3.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40대에겐

기름진 음식과 궁합이 좋은 막걸리

40대에겐 깔끔한 막걸리를 추천합니다. 고기를 음식의 제왕이라고 하면 “얼떨결에 - 민트” 는 막걸리의 여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불고기, 갈비는 물론 치킨, 피자, 파스타와 같은 기름진 음식과도 궁합이 좋은 막걸리입니다 .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 중년으로 접어드는 40대에게 센스 넘치는 막걸리, “얼떨결에 - 민트” 를 추천합니다.


https://youtu.be/06Ii4EFA4gs



4.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50대 이상에겐

부드러운 쌀 막걸리

50대 이상에겐 부드러운 쌀 막걸리를 추천합니다. “얼떨결에 - 민트” 는 쌀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을 예민하고 섬세하게 구현해낸 막걸리입니다. 쌀의 부드러운 풍미를 고스란히 표현한 “얼떨결에 - 민트” 는 품위있는 한정식 식전주, 식중주, 식후주로 식사 내내 음식의 기품을 보태는 막걸리입니다. 삶의 여유가 생기고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깨닫게 되는 50대 이상에겐 쌀의 부드러움이 고스란히 표현된 “얼떨결에 - 민트” 를 추천해 드립니다.

https://youtu.be/tdF4sz7FY-w


#하얀술 #막걸리 #christmas #makgeooli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