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4
명
닫기
팔로잉
224
명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초희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반짝 빛나는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 글을 씁니다. 조금 더 느긋하고 흥겨운 매일을 꿈꾸며 나아갑니다.
팔로우
Lou
읽고 쓰는 생활자로 관찰하며 사유하기를 즐깁니다. 도전을 즐기는 욕망의 문어발. 성공보다 성취를 사랑합니다. 도서관 생활자로 철학을 공부합니다. 편하고 공감하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춘춘
봄이 좋아 春春♡ 슬초 브런치 2기
팔로우
moon
에세이스트
팔로우
미미유
게으름과 완벽 주의에서 매일 흔들리지만, 결국엔 다시 시작하는 사람. 글로 감정을 디자인 하는 사람. 삶을 다시 시작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건, 완벽함 보다 따뜻함이라고 믿는 사람
팔로우
하라온
늙은 루키로 좌절할 때도 있지만,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깊이와 단단함이 있습니다.
팔로우
한걸음
2025
팔로우
아이랑아리랑
계획된 느긋함으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일상이 참 소중합니다. 찰나의 순간을 영원으로 셔터소리 위안 삼아 사진을 새기고, 오늘의 안녕을 맞이합니다.
팔로우
감주
전직 승무원, 14년 차 주부이자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일상의 아수라장 안에서 나를 지키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온달
놀이하는 어른.
팔로우
쓰담
직장인 10년 후 전업주부 11년차. 걱정도 많고 생각도 많은 40대 입니다. 일상을 쓰고 담으며 조금 더 괜찮은 저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담다몬
#슬초브런치프로젝트2기_흘러가는 시간에 담겨 멀어지는 기억을 잡아둘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글쓰기인 것 같아서 아쉬워지기 전에 써보려고요.
팔로우
쌍쌍바
한 때는 꿈이 너무 많아 머리 아팠고 지금은 꿈을 찾느라 마음이 바쁜 사람.... 나!
팔로우
아맞다 강선생
누군가의 빈 자리를 기꺼이 채우고, 주어진 시간 동안 재미있게 지내길 선택한, 어느 기간제 교사의 고군분투 생존기.
팔로우
주하
40대가 되도록 꿈꾸기만 한 그림 동화 작가를 이제 진짜 이루어 보자는 마음으로 한 발 내딛었습니다. 주부라는 직업 옆에 동화작가가 붙을 수 있도록 달려보겠습니다.
팔로우
에셀나무
슬초브런치 2기 . 17살 터울, 성별도 기질도 다른 아이들을 시간 차를 두고 키우며 함께 성장하며 살아가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in a steady way
Quiet moments I devote to myself.
팔로우
이효나
다른 이의 글을 가르치던 삶에서 벗어나 글을 쓰는 사람이 된 40대, 여자, 사람,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여전히 성장 중인 엄마 사람의 일상과 잔잔한 파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벨라Lee
읽고 쓰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삶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