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배수현
고객과 연결된 비즈니스가 성장한다는 가설을 프로젝트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경험을 탐구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괜찮아샘
현직 초등교사 입니다. 《선생님, 오늘도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교사 상담소》를 썼습니다. 아이스크림 원격 연수원 강사 입니다. 강의, 협업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Danke
이방인 당케. 도쿄-워싱턴디씨-다시도쿄
팔로우
제로
가볍고 때로는 무겁기도 한 일상의 사유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현임
읽고 쓰고 찍는 삶. 나는 여운이 있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여운이 있는 커피, 여운이 남는 만남, 여운이 깊은 책. 우리개 냄새처럼.
팔로우
무나
예술과 자연과 우주를 사랑하고 강인하고 유연한 것들을 좋아합니다. 지금 이 순간순간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요가를 하고 요가를 나눕니다.
팔로우
호텔스닷컴
호텔스닷컴이 전하는 마음에 꼭 맞는 여행 정보! 이번 여행은 호텔스닷컴과 함께하세요:) @hotelscomkr https://kr.hotels.com
팔로우
산들
시인 겸 여행작가 산들입니다. 여행잡지 <Tour de Monde>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 <우리 다시 갈 수 있을까>, <여행을 꺼내 읽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식탐일기(2017년), 내 책갈피 속 봉봉(2024년)이 있습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전국국어교사모임
전국국어교사모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큰 그릇
저서 '오늘부터 내 그릇을 키우기로 했다' / 새로운 에세이 '이상한 고백'을 적습니다.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허락한다면 솔직히 적어볼게요.
팔로우
이형재
자기계발과 합격하는 공부법에 대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 soondo011@naver.com
팔로우
정성민
대치동 입시컨설턴트 정성민입니다. 매일 마주치는 대치동의 일상과 저의 생각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캡선생
평일에는 브랜드 컨설턴트, 주말에는 독서모임장 컨설팅/강의 문의: kap_writing@naver.com
팔로우
박제영
마음언어를 가르치고 보급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 cloudwave@naver.com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마이 엘리뷰
춘천MBC, 전주MBC 아나운서로 10년간 방송 라이프. 현재, ABA 치료사로 일하며 신경다양성의 세계로 나아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