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치와와
저는 오로지 치매어르신들을 위해, 치매어르신들 만을 바라보며, 그저 치매어르신들과 함께 일때 가장 행복한 노인전문간호사 입니다,
팔로우
레민
먹고 읽고 쓰는 레민의 브런치입니다. 먹기 위해 음식을 하고 문학을 읽고 그 읽기가 우리 삶에 어떻게 도움이 되고 의미가 있는지 생활적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azalea
azale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구온아빠
안녕하세요 구온아빠입니다. 공황장애, 강박증 오래 겪은 환우로 치유의 글 적립하고 있습니다. 구온이의 주양육자로 살아온 경험. 고난이 많았던 삶에 대한 생각을 따듯하게 적습니다.
팔로우
자몽무지개
자몽무지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텔라윤
사랑을 담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몸과 마음을 알아차리며 살아갑니다. 모든 존재가 행복하기를, 평화롭기를, 자유롭기를 바랍니다 :)
팔로우
김재원
김재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밍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매일 달리고 쓰며, 니체처럼 온전히 나 자신으로 세상과 부딪히며 사는 사람.
팔로우
인찬
인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토미
'내면의 빛을 찾기 위한 지혜의 조각들'을 집필한 작가입니다. 1천권 이상의 독서를 바탕으로 인생의 힘이 되는 글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심풀
브런치에서, 가장 나다운 글쓰기를 향해 가는 첫걸음
팔로우
성장파파
익숙하지만 제대로 하는 사람은 별로 없는 '미라클모닝'으로 하루를 열고, 매일 아침 루틴으로 글을 쓰고 있는 성장책삶, 브런치에서는 더 진솔한 성장파파로 함께하겠습니다.
팔로우
자유로이
남처럼이 아닌 이제는 나답게 자유로이 살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퇴사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려고 합니다. 전자책 <나는 부동산 투자자였다.> 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알바스 멘탈코치
생각을 바꾸면 삶이 달라집니다. 나는 당신의 생각을 넓고 깊게 만들어 즐 것이며 당신이 당신 삶의 주인공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 입니다. 알바스 멘탈코치가 함께 합니다.
팔로우
기공메자
36년간 소방관으로 재직하며 생명과 위험의 최전선에서 싸워왔다. 2024년 12월 31일 은퇴 후, 인플루언서 작가로 새 인생을 시작했다. 독서와 글쓰기로 자신을 무장하고 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화
안녕하세요. 마음을 여는 글을 쓰고 싶은 작가 유화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